Site Feedback

연애상담이 필요함.

전 요즘 썸남이 생겼어요. 그리고 우리는 보통 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요. 둘이 글을 쓰는 것이 즐거워서 같이 꿈에 대해서 얘기를 주고받고 그렇게 글을 쓸 영감을 받아요.

 

어제 썸남은 그제 밤에 꾼 꿈에 대해서 얘기를 하고 있었고, 그 꿈에서 마음에 든 여자가 나왔대요. 그 여자는 중국어를 할 줄 알았다고 했어요. [전 유일하게 우리 학교에 아시아 언어를 할 수 있는 사람이라서 이 꿈에서 나온 여자가 제가 아니었던가 생각했어요] 아무튼 계속 이야기를 하다가 전 '아 이 꿈을 글로 옮겨서 이야기를 쓰자'고 했고, 썸남의 반응 한 마디였어요. 'You could be the girl'였어요. 그러니까 '네가 그 여자의 역할을 할 수 있다고 했어요. 무슨 여자를 말하고 있었는지 좀 애매하지만, 꿈에서 나온 그 여자의 이야기를 하고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전 그냥 당황해서 말 못 했어요. 그러나 2초도 지나지 않아서 썸남은 자신이 아까 한 말을 지나쳐서 계속 우리가 쓸 이야기에 대해서 얘기했어요.

 

전 어제 썸남하고 친구들하고 만나서 테니스를 쳤어요. 그리고 하루 종일 아주 즐거운 시간을 같이 보냈어요. 우리는 '스큐비 두'의 캐릭터의 이름을 가지고 서로한테 닉네임을 지어줬어요. 전 스쿠비예요. 우리가 다 친한 친구인 것 같아요.  그리고 전 그 썸남한테 호감을 많이 느꼈어요.

 

하지만 오늘은 썸남이 제 친구하고 데이트했어요. 전 별써 다른 친구랑 소개팅을 하고 있어서 썸남하고 친구를 초대해서 같은 장소에서 만나서 같이 놀았어요. 그리고 어떻게 할지 몰라요. 썸남은 우리 친구한테 먼저 데이트를 하자고 했으면, 전 그냥 썸남을 놔줄 거예요. 하지만, 우리 친구는 먼저 썸남한테 데이트하자고 한 것 같아요. 우리 친구는 데이트 장소에 나와서 막 풀메이크업으로 나오고, 원피스를 입고 있었어요. 그리고 썸남이 그냥 평소 입던 옷을 입고 있었어요. 데이트를 안 하는 것처럼요. 그리고 혼자 데이트 장소에 나온 것이 아니었어요. 썸남하고 친구는 미팅으로 데이트했어요.

 

그래서 썸남은 그냥 착해서 친구랑 같이 갔는지, 아니면..... 친구가 마음에 들어서 갔는지 모르겠어요. 좀 도와주세요. 그리고 제가 쓴 글이 틀린 부분은 있을 테니 고쳐 주세요.

Share:

Comments

 

우선 축하드려요. 상담은 천천히 하지요. 

그런데 '썸남'은 '핸썸한 남자'의 줄인 말인가요?

 

"썸녀에게 고백안하는 썸남, 그 남자심리!?"라는 재미있는 글이 있어 보내드립니다.
참고하시고, 시간이 걸리더라도 고백을 받아내세요.
http://blog.naver.com/yujin7150?Redirect=Log&logNo=205714507

Add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