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a
한국문화를 왜 좋아해요?

요즘은 세계적으로 유명해지고 있는 한국문화에 대한 관심은 나날이 높아지고 있어요. 특히 유럽과 아시아 지역에서 살고 있는 젊은이들 중에 케이밥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수량이 커지고요.

이 경향의 원인은 뭐라고 생각하세요? 한류의 특성은 뭐 뭐예요?  

이 경향과 유명의 이유가 과연 뭘까요? 

★★★★★★★ 

제 보기엔 한국문화가 특별한 점을 가지고 있는 문화예요. 한국은 현대와 과거 연결 되어 있는 부강한 나라이고 서울이나 다른 특별시 거리의 빌딩은 발전하고 있어요. 이밖에 한국은 정보기술 (아이티) 분야의 리더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하지만 한국사람들은 옛날부터 존재하는 규칙, 예절 같은 거를 오늘도 지키고 있대요. 한국인들은 자신의 역사, 조상, 전통 같은 중요한 것들을 잊은 적이 한번도 없고요. 정보기술과 교육 프로그램을 끊임없이 발전시키고 있는  한국인들을 좋아하는 이유가 바로  자기 문화의 대한 한국인들의 존경이에요. 

틀린 것이 있으면 고쳐주시길...  

여러분, 자기 의견을 댓글로 놓으세요. 

May 23, 2015 11:57 AM
Comments · 2

네, 알겠어요. 감사합니다~!

June 1, 2015

요즘은 세계적으로 유명해지고 있는 한국문화에 대한 관심은 나날이 높아지고 있어요.

> 요즘 한국문화에 대한 관심이 세계적으로 나날이 높아지고 있어요 | 이 표현이 더 자연스러워요!

특히 유럽과 아시아 지역에서 살고 있는 젊은이들 중에 케이밥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수량이 커지고요.

> 특히 케이팝을 좋아하는 유럽과 아시아 지역의 젊은이들이 많이지고 있어요.

이 경향의 원인은 뭐라고 생각하세요? 한류의 특성은 뭐 뭐예요?

> 좋아요!
이 경향과 유명의 이유가 과연 뭘까요?

> 이렇게 유명하게 된 이유가 과연 뭘까요? | 경향이란 단어가 없어도 충분히 뜻을 표현할 수 있어요.
★★★★★★★
제 보기엔 한국문화가 특별한 점을 가지고 있는 문화예요.

> 제가 보기엔 한국문화는 특별한 점을 가지고 있어요.

한국은 현대와 과거 연결 되어 있는 부강한 나라이고 서울이나 다른 특별시 거리의 빌딩은 발전하고 있어요.

> 한국은 현대와 과거가 연결되어 있는 부강한 나라이고 서울이나 다른 도시에도 빌딩이 많이 세워지고 있어요.

이밖에 한국은 정보기술 (아이티) 분야의 리더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 아주 좋아요!

하지만 한국사람들은 옛날부터 존재하는 규칙, 예절 같은 거를 오늘도 지키고 있대요.

> 그리고 한국사람들은 옛날부터 존재하는 규칙, 예절 같은 것을 오늘날에도 지키고 있대요.

한국인들은 자신의 역사, 조상, 전통 같은 중요한 것들을 잊은 적이 한번도 없고요.

>좋아요!

정보기술과 교육 프로그램을 끊임없이 발전시키고 있는 한국인들을 좋아하는 이유가 바로 자기 문화의 대한 한국인들의 존경이에요.
> 좋아요!

 

** 저도 한류가 인기를 얻게된 이유가 뭔지 궁금하네요 ^^

June 1,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