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Feedback

자기 소개

 

안녕하세요. 조안나입니다. 독학으로 한국어를 배운지 1년도 안 되었고 이제는 여러분과 함께 공부하고 싶어요. 이상적으로 일주일에 몇 번정도 스카이프에서 만나면 좋겠어요. 나의 의견으로 한국어 문법은 복습이 필요해요. 그리고 이야기 나누기를 통해 일반적인 연습을 하고 싶어요. 물론 대신에 영어 가르칠 수 있어요.

20여 년이 지나고 나서야 깨달은 게 뭔지 알아요? 제가 자기 자신을 누군지 아직 몰라요. 열렬한 음악 애호가예요. 그리고 언어광이에요. 가끔은 우유부단함의 화신이에요. 가끔은 충동적인 무험가예요. 그것을 바로 여자라는 뜻인 것 같네요. 나의 생각에 저는 야심이 있지만 호기심도 많아요. 마음속으로는 무엇을 해도 새로운 것들을 시도하며 스스로에게 도전하고 싶어요.

저는 무엇이 당신의 가슴을 뛰게 하고 영혼을 울리게 하는지 궁금해요. 연락해 주세요. 앞으로 많이 대화하기를 고대해요. 안녕히 계세요.

Share:

 

0 comments

    Please enter between 0 and 2000 characters.

     

    Corrections

    WrongCorrect
    Opinion

    자기 소개

    안녕하세요. 조안나입니다. 독학으로 한국어를 배운지 1년도 안 되었고 이제는 여러분과 함께 공부하고 싶어요. 이상주기적으로 일주일에 몇 번_정도 스카이프에서 만나면 좋겠어요. 나의 의견으로 한국어 문법은 복습이 필요해요. 그리고 서로 이야기 나누기를 통해 일반적인 연습을 하고 싶어요.
    물론 대신에 (제가) 영어 가르쳐 드릴 수 있어요.
    (물론 대신에 제가 영어를 가르쳐 드릴게요.)

    20여 년이 지나고 나서야 깨달은 게 뭔지 알아요? 제가저는 자기 자신 누군지 아직 몰라요. 열렬한 음악 애호가예요. 그리고 언어_광이에요. 가끔은 우유부단함의 화신이에요. 가끔은 충동적인 험가예요. 그것을 바로이것을 보면 제가 여자라는 뜻인 것 같네요. 나의 생각에 저는 야심이 있지만 호기심도 많아요. 마음속으로는 무엇을 해도 새로운 것들을 시도하며 스스로에게 도전하고 싶어요.

    저는 무엇이 당신의 가슴을 뛰게 하고 영혼을 울리게 하는지 궁금해요. 연락해 주세요.
    앞으로 많 대화하기를 고대해요. (앞으로 많은 대화를 하고 싶어요.)
    안녕히 계세요.


    \^o^/

    Write a correction

    Please enter between 25 and 8000 characters.

     

    More notebook entries written in Korean

    Sho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