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Feedback

외국인 모여 사는 장소 소개하기

1. 수퍼볼 지역은 오래전 부터 호치민에서 한국 사람들이 모여 사는 곳중 하나예요.
수퍼볼에 거주하고 있는 한인들 한테 거기서 사신 지 얼마 됐냐고 물었을 때 몇달 밖에 안 됐다는 사람도 있고, 한 5년쯤 됐다는 사람도 있어요. 또 10년 넘도록 살아왔다는 사람도 있고요.
그러나 지금 호치민에 긴 시간동안 거주할 생각 있는 한인들 주요 푸미흥과 같은 신도시 선호해요.
사업 발달시키는 조건을 지니는 푸미흥가 당연히 좋아한다고 하기 때문이에요.
공항 근처 위치하는 수퍼볼 지역이 여행객이다 베트남에 짧은 시간동안 거주한다고 생각하는 한인한테만 편한 곳이에요: 한국 사람도 있고, 저렴한 한식도 먹을 수 있으며 거기서 공항으로 가는 길도 도시 중심으로 가는 길도 다 편하니까요.

2. 수퍼볼 지역에의 한인들
수퍼볼에 사는 한인들은 처음에 생활하기에 어려움이 많았대요. 언어 통하지 않은 데다가 문화도 달라서 혼자서 여해하거나 시장 보는 거 힘들었대요. 길도 몰라서 자주 택시나 오토바이 택시로 여기저기 다녔대요. 하지만 베트남 생활에 적응할 수 있으면 자신 있게 시장 가서 베트남 아줌마한테 물건 값을 깎아 달라고 할 수 있는 정도요.
베트남어를 공부하기에 첫3달에 어학원에 기본 베트남어 공부하고서 이웃이나 베트남 친구들과 대화하고 더 배울 수 있대요.

-----
많이 틀린가 봐요 ㅠㅠ
제가 올린 글을 고쳐주세요.
감사~

Share:

 

0 comments

    Please enter between 0 and 2000 characters.

     

    Corrections

    No corrections have been written yet. Please write a correction!

    Write a correction

    Please enter between 25 and 8000 characters.

     

    More notebook entries written in Korean

    Sho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