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Feedback

나에게 감동을 준 애니메이션 영화

몇 년 전에 조카들이랑 같이 TV에서 봤던 ‘로스트 앤드 파운드’(Lost and Found)라는 애니메이션 영화가 정말 인상적이고 많은 감동을 주었어요. 이 애니메이션 영화는 북아일랜드의 작가 올리버 제퍼스(Oliver Jeffers)의 여러 상을 받은 아동그림책을 각색한 것이에요. 원래 아동그림책이지만 어린이 즐길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즐길 수 있어요.

‘로스트 앤드 파운드’는 한 소년과 펭귄의 우정에 대한 귀엽고 따뜻한 이야기이에요. 어느 날 소년의 집 앞에 펭귄이 찾아오고 소년은 슬퍼보이는 펭귄이 길을 잃어버렸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소년은 작은 배를 타고 펭귄을 데리고서 남극으로 모험을 떠났어요. 그런데 돌아오는 길에 소년은 펭귄이 길을 잃은 것이 아니라 외로웠다는 것을 깨 닫았어요. 그래서 둘은 다시 소년의 집으로 돌아갔어요. 이 마지막 재회하는 장면이 제일 감동적이였어요. 소년은 펭귄에게 친구를 얻었다는 것을 깨 닫았거든요.

이 애니메이션 영화를 짧고 이야기를 간단하고 대사가 없는데도 매혹했답니다. 대사 대신 미묘한 내레이션과 감동적인 음악을 정말 잘 매치시켰어요. 이 애니메이션을 보고나면 아름다운 우정을 느낄 수 있고 마음이 따뜻해질 거예요.

Share:

 

0 comments

    Please enter between 0 and 2000 characters.

     

    Corrections

     

    나에게 감동을 준 애니메이션 영화

    몇 년 전에 조카들이랑 같이 TV에서  ‘로스트 앤드 파운드’(Lost and Found)라는 애니메이션 영화를 봤는데 정말 인상적이었고 진한 감동을 받았어요. 이 애니메이션 영화는 북아일랜드의 작가 올리버 제퍼스(Oliver Jeffers)가 써서 다수의 상을 받은 아동그림책을 각색한 것이에요. 원래 아동그림책이지만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즐길 수 있어요.

    ‘로스트 앤드 파운드’는 한 소년과 펭귄의 우정에 대한 귀엽고 따뜻한 이야기이에요. 어느 날 소년의 집 앞에 펭귄이 찾아오고 소년은 슬퍼보이는 펭귄이 길을 잃어버렸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소년은 작은 배를 타고 펭귄을 데리고서 남극으로 모험을 떠났어요. 그런데 돌아오는 길에 소년은 펭귄이 길을 잃은 것이 아니라 외로웠다는 것을 깨 달아요. 그래서 둘은 다시 소년의 집으로 돌아갑니다. 마지막으로 재회하는 장면이 제일 감동적이어요. 소년은 펭귄에게 친구를 얻었다는 것을 깨 닫았거든요. 소년은 자신이 펭귄의 친구가 되었다는 것을 깨닫게 되거든요.

    이 애니메이션 영화 상영 시간이 짧고 이야기 간단하고 대사가 별로 없는데도 사람이 계속 보게 만들더라고요.매혹했답니다. 대사는 아니었지만 대신 미묘한 내레이션과 감동적인 음악을 정말 잘 매치시켰어요. 이 애니메이션을 보고나면 아름다운 우정을 느낄 수 있고 마음이 따뜻해질 거예요.

     

     

     

    Write a correction

    Please enter between 25 and 8000 characters.

     

    More notebook entries written in Korean

    Sho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