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Feedback

내 성격에 고치고 싶음 점

인간은 원래 완벽하지는 않다. 다른 말로 하자면 누구나 고치고 싶은 점이 있다는 말이다. 어떤 사람은 인간관계를 원만해지고 싶어서 낯가림을 고치고 싶어하는데 또 어떤 사람은 겁쟁이라고 불리기 싫으니까 소심을 버리고 싶어한다. 나도 예외가 아니다.
자신 있게 남들과 사뀔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 지 모를 건다. 어렸을 때부터 소심 때문에 친구 사뀌기가 어렵다. 남들과 이야기하고 싶지만 말 걸기가 쉬운 일이 아닌 것 같다. 가끔 재미있게 농담하려는데 말재주 없는 데다가 내 말 재미없을까 봐 결국 농담하지 못해 버렸다. 항상 주의하고 고치면서 자라왔는데, 지금의 상태 더 낫지만 좀 고쳐해야 겠다. 항상 인터넸에서 어떻게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지 어떻게 남들과 즐겁게 지낼 수 있는지 관련된 내용을 찾아본데 내가 점점 고쳐할 수 있다.

Share:

 

0 comments

    Please enter between 0 and 2000 characters.

     

    Corrections

    내 성격에 고치고 싶 점

    인간은 원래 완벽하지는 않다. 다시 말하자면 누구나 고치고 싶은 점이 있다는 말이다. 어떤 사람은 인간관계를 원만하게 싶어서 낯가림을 고치고 싶어하고, 또 어떤 사람은 겁쟁이라고 불리기 싫으니까 소심을 버리고 싶어한다. 나도 예외가 아니다.
    자신 있게 남들과 사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어렸을 때부터 소심 때문에 친구 사기가 어려웠다. 남들과 이야기하고 싶지만 말 걸기가 쉬운 일 아닌 것 같다. 가끔 재미있게 농담하려하지만 말재주 없는 데다가 내 말 재미없을까 봐 결국 농담하지 못해 버렸다. 항상 주의하고 고치면서 자라왔는데, 지금의 상태는 예전보다 더 낫지만 그래도  고쳐야 겠다. 항상 인터에서 어떻게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지어떻게 남들과 즐겁게 지낼 수 있는지 관련된 내용을 찾아보아야 나를 점점 고칠 수 있을 것이다.

    Write a correction

    Please enter between 25 and 8000 characters.

     

    More notebook entries written in Korean

    Sho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