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Feedback

호랑이 선생님의 마지막 수업

호랑이 선생님의 마지막 수업을 오래 기대하고 드디어 그 날이기도 했다. 우리는 정말 행복했다. 갑자기 호랑이 선생님은 기타를 가져 오셔서 우리는 깜짝 놀랐다. 다른 반 친구는 마지막 수업에 호랑이 선생님은 감동한 연설을 주실 거라고 말했다. 그래서 우리는 선생님의 연설을 듣는 것이 고대됐다.

첫 번째 강의를 들어야 했다. 늘 그렇듯이 수업이 심심하고 무섭다. 선생님은 걸핏하면 화가 나셨다. 특히 오늘은 선생님은 기타를 치면서 강의를 주었다. 그래서 우리를 산만하게 하셨다. 선생님은 기타를 잘 치기는 치지만 뇌리를 떠나지 않는 선율이 나서 무서웠다. 지금까지 기타의 멜로디조차 내 귓속에서 들리는 듯했다. 오늘 선생님은 야단을 치지 않지만 야단을 멜로디로 만들어서 무서웠다. 내 반장은 영어 발표를 하면서 선생님은 기타를 계속 치셔서 집중할 수 없었다. 반장은 실수를 범할 때마다 선생님은 기타줄을 강하게 퉁겼다. 드디어 기타를 치시다가 문득 줄이 하나 끊어져서 놀랍다. 수업이 끝날무렵 선생님은 감동한 연설을 주시지 않고 기말 숙제를 맡겼다. 진짜 실망했다.하지만 지긋지긋한 12 주가 다 끝나서 기뻤다.

Share:

 

0 comments

    Please enter between 0 and 2000 characters.

     

    Corrections

    호랑이 선생님의 마지막 수업

    호랑이 선생님의 마지막 수업을 오래 기대했고 드디어 그 날이 되었다. 우리는 정말 행복했다. 갑자기 호랑이 선생님께서 기타를 가져오셔서 우리는 깜짝 놀랐다. 다른 반 친구는 마지막 수업에 호랑이 선생님께서 감동 연설을 하실 거라고 했다. 그래서 우리는 선생님의 연설을 듣는 것이 기대됐다.

    첫 번째 강의를 들어야 했다. 늘 그렇듯이 수업 심심하고 무섭다. 선생님은 걸핏하면 화를 내셨다. 특히 오늘은 선생님께서 기타를 치면서 강의를 하셨다. 그래서 우리는 산만했다. 선생님은 기타를 잘 치셨고 뇌리를 떠나지 않는 선율이 나서 무서웠다.(why it is afraid?) 지금까지 기타의 멜로디귀에 들린다/내 귓 속에 맴돈다. 오늘 선생님께서 야단을 치지 않지만 야단을 멜로디로 만들어서 무서웠다. 반장은 영어 발표를 하는데 선생님은 기타를 계속 치셔서 집중할 수 없었다. 반장 실수를 범할 때마다 선생님은 기타줄을 강하게 퉁겼다. 갑자기 기타를 치시다가 문득 줄이 하나 끊어져서 놀다. 수업이 끝날 무렵 선생님은 감동 연설을 시지 않고 기말 숙제를 내셨다. 진짜 실망했다.하지만 지긋지긋한 12주가 다 끝나서 기뻤다.

    Write a correction

    Please enter between 25 and 8000 characters.

     

    More notebook entries written in Korean

    Sho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