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Feedback

오란간만이다

고금을 통해,생공할 수 있는 사람들은 다 고난에 견디한 의지를 가지고있다고 생각하다.그 동안 생활이 좀 심심하고 개구리처럼 물중에 삶고 있다.노력하는 것이 잊어버러고 도 어떻게 노력하는 것이 잊어버린다. 졸업한 후에 갑 자신이 일어버린 것 같아 자기한테 깊은 의심해요.항상 자기한테 내 할 수 있냐고한다.
며칠 전에 학교다닐 때 친한 친구랑 체팅했다.내 상테를 친구한테 알려드린다.친구는 듣고 단 한 마디 내가 알려준다."네가 지금 싫어한 매 순간은 꼭 노력하기에 복족한 과거가있다"라고 한다
미스 단,힘이 내,너 최고야,아자!

Share:

 

0 comments

    Please enter between 0 and 2000 characters.

     

    Corrections

     

    오란간만이다(오래간만이다.)

    고금을 통해,생공(성공)할 수 있는 사람들은 다 고난에 견디한(는) 의지를 가지고있다고 생각하다.그 동안 생활이 좀 심심하고 개구리처럼 물중에(우물속에) 삶고 있다.노력하는 것이 잊어버러고 도 어떻게 노력하는 것이 잊어버린다. 졸업한 후에 갑 자신이(헤쳐나갈 자신을) 일어버린 것 같아 자기한테 깊은 의심해요(스스로 깊이 의심한다.) 항상 자기한테 내 할 수 있냐고한다. (스스로에게 할 수 있냐고 묻는다) 

    며칠 전에 학교다닐 때 친한 친구랑 체팅했다.내 상테(태)를 친구한테 알려드린다(알려 주었다).친구는 듣고 단 한 마디 내가(게) 알려준다."네가 지금 싫어한 매 순간은 꼭 노력하기에 복족한(노력이 부족했던) 과거가있다"라고 한다 

    미스 단,힘이(을) 내,너 최고야,아자!

     

     Yellow_should be changed.

     

     Your writing has a deep meaning so you should take words cafully.

     Good Luck.

    Write a correction

    Please enter between 25 and 8000 characters.

     

    More notebook entries written in Korean

    Sho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