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Feedback

창피한 일

저는 멍청해서 창피를 당한 적이 많았습니다.며칠 전에 또다시 그런 일이 생겼습니다.그때 정말 창피해서 지금도 잊어버릴 수 없습니다.
지난주 토요일에 심심해서 혼자 집 근처에 있는 큰 백화점에 가서 구경했습니다.토요일에도 백화점 안에 손님이 많지 않았습니다.그렇게 편하게 구경하면서 기분이 좋아졌습니다.한 시간 여기 저기 구경한 후에 다리가 좀 아팠습니다.이때는 커피 한 잔 마시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그래서 커피숍을 찾아갔습니다.
커피를 마시다고 남편에게서 전화가 왔습니다.남편이 곧 비가 올 것 같으니까 빨리 집에 가서 웃을 치운다고 말했습니다.제가 금방 일어나서 집으로 돌아갔습니다.커피숍 입구에 니가자마자 점원이 저에게 손님 ,계산대에 여기 있다고 말했습니다.제가 최송합니다,계산을 깜빡 잊어버린다고 변명하면서 계산대로 돌아왔습니다.그리고 돈을 냈습니다.점원이 괜찮습니다,그럴수도 있다고 위로했습니다.그때 너무 창피해서 얼굴이 다 빨개졌습니다.

Share:

 

0 comments

    Please enter between 0 and 2000 characters.

     

    Corrections

     

    Miss Chan's)

    창피한 일

    저는 멍청해서 창피를 당한 적이 많았습니다.며칠 전에 또다시 그런 일이 생겼습니다.그때 정말 창피해서 지금도 잊어버릴 수 없습니다.
    지난주 토요일에 심심해서 혼자 집 근처에 있는 큰 백화점에 가서 구경했습니다.토요일에도 백화점 안에 손님이 많지 않았습니다.그렇게 편하게 구경하면서 기분이 좋아졌습니다.한 시간 여기 저기 구경한 후에 다리가 좀 아팠습니다.이때는 커피 한 잔 마시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그래서 커피숍을 찾아갔습니다. 커피를 마시다고 남편에게서 전화가 왔습니다.남편이 곧 비가 올 것 같으니까 빨리 집에 가서 웃을 치운다고 말했습니다.제가 금방 일어나서 집으로 돌아갔습니다.커피숍 입구에 니가자마자 점원이 저에게 손님 ,계산대에 여기 있다고 말했습니다.제가 최송합니다,계산을 깜빡 잊어버린다고 변명하면서 계산대로 돌아왔습니다.그리고 돈을 냈습니다.점원이 괜찮습니다,그럴수도 있다고 위로했습니다.그때 너무 창피해서 얼굴이 다 빨개졌습니다.

     

    Better)

    창피했던 경험

    저는 바보같이 창피를 당한 적이 많았습니다. 며칠전에도 또 그런 일이 있었습니다. 그때만 생각하면 정말 창피해서 아직도 그 기억이 머릿속에서 지워지지 않습니다.

    지난 주 토요일, 심심했던 저는 혼자 집 근처에 있는 큰 백화점을 돌며 구경했습니다. 토요일임에도 불구하고 백화점 안에 손님들은 많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편하게 구경하며 기분도 좋아졌습니다. 한 시간 정도 여기 저기 구경을 하니 다리가 좀 아팠습니다. 그래서 커피 한 잔을 마시고 싶어 커피숍을 찾아갔습니다.

    커피를 마시고 남편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남편은 곧 비가 올 것 같으니 집에 일찍 가서 옷을 치운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곧 일어나서 집으로 돌아가려 했습니다. 커피숍 입구를 나가자마자 점원이 저에게 "손님, 계산대는 여기에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제가 죄송하다며 계산을 깜빡 잊어버렸다고 사과하며 계산대로 돌아와 돈을 냈습니다. 점원은 괜찮다고, 그럴 수도 있다고 위로했습니다. 하지만 그 때, 너무나도 창피해서 얼굴이 다 빨개졌습니다. (그런 실수는 좀처럼 하지 않았는데 말이죠. 정말 창피했던 경험이었습니다.)

     

    You did well! good job.

    잘했어요~

    하지만, 글이 중간에서 멈춘 것처럼 보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뒤에 내용을 좀 더 추가한다면 더 좋은 글이 될것입니다. 화이팅!

     

     

    Write a correction

    Please enter between 25 and 8000 characters.

     

    More notebook entries written in Korean

    Sho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