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Feedback

한국 친구와 같이 간 여행

저는 한국어를 배울수록 한국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습니다.한국 문화와 한국 사람과 한국 역사 등등을 다 알고 싶습니다.이 번 5.1절 휴가 때 한국 친구와 같이 심천에 여행을 갔습니다.5일 동안 실컷 놀았습니다.그런데 좀 힘들었습니다.심천에 도착하자마자 우리는 지하철을 타고 우리 집으로 갔습니다.우리 엄마께서는 손님을 위해 최선을 다 하셨습니다.광동 사람들은 몸에 좋은 국이 좋다고 생각합니다.그래서 우리 엄마께서 매일 국을 끓이셨습니다.뜻밖에 한국친구들은 조금밖에 안 먹었습니다.이것도 문화 차이인가 봅니다.두번째 날에 우리는 심천에서 한국명동과 같은 곳에 갔습니다.한국 친구들은 서울에 있는 느낌이 든다고 말했습니다.세번째 날에 구름도 많고 폭우까지 내렸습니다.그래서 우리는 기만히 집에 있었습니다.한국 친구들은 저한테 카드놀이를 가르쳐 줬습니다.아주 재미있었습니다.네번째 날에 우리는 동부화교성에 갔습니다.사람이 많아서 놀이기구를 두개 밖에 못 탔지만 우리는 멋진 공연을 봤습니다.산 정상에 올라갔을 때는 안개가 심해서 바다를 볼 수 없었지만 우리는 선녀처럼 하늘에 있었습니다.마지막 날에는 홍콩에 갔습니다.홍콩에 도착한 후에 우리는 깜짝놀랐습니다.건물이 너무 예쁘고 화려했습니다.”와””와”소리가 끊임없이 나왔습니다.너무 촌스러워서 좀 창피했습니다.홍콩 음식의 값은 엄청 비쌌습니다.그래서 우리는 하루 종일 맥도날드만 먹었습니다.그리고 길을 잘 몰라서 고생을 많이 했습니다.다리가 부러질 정도로 아팠습니다.그래도 기분이 아주 좋았습니다.침사추이 아름다운 야경을 봤을 때 눈물이 날 정도로 감동하고 행복했습니다.저는 이번 여행을 통해서 많이 배웠습니다.말하기 실력도 높아졌습니다.좀 힘들었지만 인생에서 잊지 못한 추억을 남겼습니다.나중에 기회가 있으면 꼭 다시 한번 한국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가고 싶습니다.

Share:

 

0 comments

    Please enter between 0 and 2000 characters.

     

    Corrections

     

    한국 친구와 같이 간 여행

    저는 한국어를 배울수록 한국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습니다.한국 문화와 한국 사람과 한국 역사 등등을 다 알고 싶습니다. 이 번 5.1절 휴가 때, 한국 친구와 같이 심천에 여행을 갔습니다. 5일 동안 실컷 놀았습니다. 그런데 좀 힘들었습니다.

    심천에 도착하자마자 우리는 지하철을 타고 우리 집으로 갔습니다. 우리 엄마(or 어머니 is better)께서는 손님을 위해 최선을 다 하셨습니다. 광동 사람들은 몸에 좋은 국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 엄마께서 매일 국을 끓이셨습니다. 그러나 뜻밖에 한국친구들은 조금밖에 안 먹었습니다. 이것도 문화 차이인가 봅니다.

    두 번째 날에 우리는 심천에서 한국 명동과 같은 곳에 갔습니다. 한국 친구들은 서울에 있는 느낌이 든다고 말했습니다.

    세 번째 날에(는) 구름도 많고 폭우까지 내렸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기만히 집에 있었습니다. 한국 친구들은 저한테 카드놀이를 가르쳐 줬습니다. 아주 재미있었습니다.

    네번째 날에 우리는 동부 화교성에 갔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놀이기구를 두 개밖에 못 탔지만 우리는 멋진 공연을 봤습니다. 산 정상에 올라갔을 때는 안개가 심해서 바다를 볼 수 없었지만 우리는 선녀처럼 하늘에 있었습니다.(or 있는 것 같았습니다)

    마지막 날에는 홍콩에 갔습니다. 홍콩에 도착한 후에 우리는 깜짝 놀랐습니다. 건물이 너무 예쁘고 화려했습니다.”와”, ”와” (하는) 소리가 끊임없이 나왔습니다. (우리의 그런 모습이) 너무 촌스러워서 좀 창피했습니다. 홍콩 음식의 값은 엄청 비쌌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하루 종일 맥도날드만 먹었습니다. 그리고 길을 잘 몰라서 고생을 많이 했습니다. 다리가 부러질 정도로 아팠습니다. 그래도 기분이 아주 좋았습니다. 침사추이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봤을 때 눈물이 날 정도로 감동하고 행복했습니다.

    저는 이번 여행을 통해서 많이 배웠습니다. 말하기 실력도 높아졌습니다. 좀 힘들었지만 인생에서 잊지 못 추억을 남겼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있으면, 꼭 다시 한번 한국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가고 싶습니다.

     

     

     

     

    친구들이 어머니께서 정성을 다하여 만들어 주신 음식(국)을 조금밖에 먹지 않아서 실망하셨겠군요. 요즘 한국의 젊은 세대들은 입맛이 서구화되서, 한국의 전통음식도 거의 좋아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그 몸에 좋다는 김치도 잘 먹지 않아요.

     

    한국인의 일상적인 가정식은 대개 밥과 국, 혹은 찌개, 네, 다섯 가지의 밑반찬, 그리고 김치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저는 밥상 위에 국이나 찌개가 없으면, 아내에게 투정을 부리곤 합니다.

    한국 친구와 같이 간 여행

    저는 한국어를 배울수록 한국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한국 문화와 한국 사람과 한국 역사 등등을 다 알고 싶습니다. 이번 5.1절 휴가 때 한국 친구와 같이 심천에 여행을 갔습니다. 5일 동안 실컷 놀았습니다. 그런데 좀 힘들었습니다. 심천에 도착하자마자 우리는 지하철을 타고 우리 집으로 갔습니다. 우리 엄마께서는 손님을 위해 최선을 다 하셨습니다. 광동 사람들은 몸에 좋은 국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 엄마께서 매일 국을 끓이셨습니다.뜻밖에 한국친구들은 조금밖에 안 먹었습니다. 이것도 문화 차이인가 봅니다. 두번째 날에 우리는 심천에서 한국명동과 같은 곳에 갔습니다. 한국 친구들은 서울에 있는 느낌이 든다고 말했습니다. 세번째 날에 구름도 많고 폭우까지 내렸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기만히가만히 집에 있었습니다. 한국 친구들은 저한테 카드놀이를 가르쳐 줬습니다. 아주 재미있었습니다. 네번째 날에 우리는 동부화교성에 갔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놀이기구를 두 개 밖에 못 탔지만 우리는 멋진 공연을 봤습니다. 산 정상에 올라갔을 때는 안개가 심해서 바다를 볼 수 없었지만 우리는 선녀처럼 하늘에 있었습니다. 마지막 날에는 홍콩에 갔습니다. 홍콩에 도착한 후에 우리는 깜짝놀랐습니다. 건물이 너무 예쁘고 화려했습니다. ”와””와”소리가 끊임없이 나왔습니다. 너무 촌스러워서 좀 창피했습니다. 홍콩 음식의 값은 엄청 비쌌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하루 종일 맥도날드만 먹었습니다. 그리고 길을 잘 몰라서 고생을 많이 했습니다.다리가 부러질 정도로 아팠습니다. 그래도 기분이 아주 좋았습니다. 침사추이 아름다운 야경을 봤을 때 눈물이 날 정도로 감동하고 행복했습니다. 저는 이번 여행을 통해서 많이 배웠습니다. 말하기 실력도 높아졌습니다.좀 힘들었지만 인생에서 잊지 못한 추억을 남겼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있으면 꼭 다시 한번 한국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가고 싶습니다.

     

    잘 쓰셨어요. 여행이 재미있었을 것 같아요. :) Have a nice day!

    Write a correction

    Please enter between 25 and 8000 characters.

     

    More notebook entries written in Korean

    Sho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