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Feedback

내가 가장 아끼는 ...

그 사람은 첫 사랑이 아니지만 지금까지 나의 인생에서 가장 깊은 추억을 만들어 놓았다.
지난 여름 방학에 인터넷으로 어떤 남자를 만났다.채팅을 하다가 중학교 후배인 것을 발견했다.심지어 어떤 행사에서 우리 말하지 않지만 협력한 적이 있었다.그건 인연인가?얼마나 지나지 않아 그 사람이 날 구애하기 시작하였다.사실 마음 든 스타일이라서 내가 좀 흔들렸다.
학교에 돌아가기 전의 날 바로 중국의 발렌타인데인 칠석이었다.그 사람이 일때문에 다른 곳에 갔다.이틀 후 돌아온다고 하였다.난 친구랑 같이 놀아 온 후 집에서 짐을 챙겼다.갑자기 문장왔다.그 사람이 나의 창밖에 있대.농담으로 생각해서 내가 신경 안 썼다.그 곳에 우리집까지 운전하면 째빠른 속도라도 적어도 반날을 걸리니까.이 때 전화 왔다."야,나 진짜 니 집 앞에 있거든 ,빨리 나와 !"설마 ?나 창 밖에 고개를 내일고 들여다 보았다.세상에 그 사람이 저기 섰다.손에 장미 한송이도 있고.내가 완전히 멍해졌다.이런 로맨스와 서프라이즈를 처음 만나서 그런지 내가 사랑에 빠졌다.
그 사람과 연애하는 날 자주 만나지 못하지만 매일 행복했다.전화하고 동영상을 통해 일상 생활과 그리움을 전했다.우리 다 행복한 꿈을 꾸지만 아깝게 좋은 날이 오래 가지 않는다.장거리 연애는 문재가 많다.딱 그는 창업 계단에 있고 내가 도와 줄 수 있는 것 별로 없었다.게다가 그 사람이 학생이 아니라서 처음부터 양가 부모님들이 우리의 미래에 반대했다.스트레스가 점점 쌓여서 드디어 우리 헤어졌다.많이 울고 많이 슬픈 후 우리 다 깨닫았다.사랑이란 열정만 있으면 된다는 것이 아니라 책임과 미래등 많은 요소를 숨겨 있는 복잡한 것이다.그래서 어쩔 수 없이 우리 굴복했다.
그 잠깐의 사랑은 나에게 따뜻한 기쁨도 주고 깊은 성숙도 가르쳐 주었다.행복과 아픔이 캍이 있어서 되게 아름답다.내가 아끼고 고마울 만한 세월이다.

Share:

 

0 comments

    Please enter between 0 and 2000 characters.

     

    Corrections

    내가 가장 아끼는 ...

    그 사람은 (내) 첫 사랑 아니지만 지금까지 나의 인생에서 가장 깊은 추억을 만들어 놓았다.
    지난 여름 방학에 인터넷으로 어떤 남자를 만났다. 채팅을 하다가 중학교 후배인 것을 알게 됐다. 심지어 어떤 행사에서 우리 말하지지만 협력한 적이 있었다. 그건 인연인가? 얼마나 지나지 않아 그 사람이 나에게 구애하기 시작하였다. 사실 마음 드는 스타일이라서 내가 좀 흔들렸다.
    학교에 돌아가기 전날 바로 중국의 발렌타인데인 칠석이었다.그 사람 일때문에 다른 곳에 갔다. 이틀 후 돌아온다고 하였다. 난 친구랑 같이 놀 온 후 집에서 짐을 챙겼다. 갑자기 문자가 왔다. 그 사람이 나의(내 방) 창밖에 있다고 했다. 농담으로 생각해서 나는 신경 안 썼다.그 곳에 우리집까지 운전하면 빠른 속도라도 적어도 반나절은 걸리니까. 이 때 전화 왔다. "야,나 진짜 니 집 앞에 있거든, 빨리 나와 !" 설마 ? 나 창 밖에 고개를 내고 들여다 보았다. 세상에, 그 사람이 거기 서있었다. 손에 장미 한송이도 있고. 나는 완전히 멍해졌다. 이런 로맨스와 서프라이즈를 처음 만나서 그런지 (-는 처음이어서 그랬는지) 나는 사랑에 빠졌다.
    그 사람과 연애하는 동안 자주 만나지 못지만 매일 행복했다. 전화하고 동영상을 통해 일상 생활과 그리움을 전했다. 우리(둘) 다 행복한 꿈을 지만 아쉽게도 좋은 날 오래 가지 않다. 장거리 연애는 문가 많다. 그는 창업 단계에 있고 내가 도와 줄 수 있는 것 별로 없었다. 게다가 그 사람이 학생이 아니라서 처음부터 양가 부모님들이 우리의 미래 반대했다 .스트레스가 점점 쌓여서 드디어 우리 헤어졌다. 많이 울고 많이 슬픈 후 우리 (둘) 다 깨았다. 사랑이란 열정만 있으면 되는 것이 아니라 책임과 미래 등 많은 요소 숨어 있는 복잡한 것이다.그래서 어쩔 수 없이 우리 굴복했다.
    그 잠깐의 사랑은 나에게 따뜻한 기쁨도 주고 깊은 성숙도 가르쳐 주었다.행복과 아픔은 같이 있어서 되게(되게보다는 '무척') 아름답다. 내가 아끼고('나에게 소중하고'가 더 나을 것 같아요) 고마운 시간이었다.

     

    내용이 맘에 들어요ㅎㅎ 충분히 전달되었지만 조금 고쳐보았어요^^

    Write a correction

    Please enter between 25 and 8000 characters.

     

    More notebook entries written in Korean

    Sho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