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Feedback

내 이야기

한국말로 내 이야기를 좀 써 볼게요~ ㅋㅋ

저는 고등학생이었을 때 동양이랑 사랑에 빠진 친구를 만났어요. 그 친구 덕분에 그 때부터 한국에 대한 관심이 들어서 혼자서 한국어 공부를 시작했어요. 제가 9개월 동안 스페인 한국문화원에서 인턴으로 일하고 말았어요. 그 다음에는 내가 한국에 가려고 1년 내내 휴학하고 9개월 동안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한국어 3급까지 공부했어요.

스페인에 돌아왔을 때 4급 문법을 혼자서 배워서 2013년 10월 19일에 토픽 시험을 볼 거라고 결심했는데 혼자서 공부하는 것이 진짜 어렵던데요. 한국 사람들한테서 도움을 받으면 좋으련만... 좀 도와 주실 까요?

지금은 내가 한국 생활을 그리워서 내년에 다시 올 게획이 있어요 ^_^

내가 만든 이 글을 읽어서 맘속으로 고맙습니다~

Share:

 

0 comments

    Please enter between 0 and 2000 characters.

     

    Corrections

    내 이야기

    한국말로 내 이야기를 좀 써 볼게요~ ㅋㅋ

    저는 고등학생이었을 때 동양()이랑   사랑에 빠진 친구를 만났어요. 그 친구 덕분에 그 때부터 한국에 대한 관심이 들어서 (생겨서)  혼자서 한국어 공부를 시작했어요. 제가 (저는) 9개월 동안 스페인 한국문화원에서 인턴으로 일하고 말았어요. (일했어요.) 그 다음에는 내가(생략) 한국에 가려고 1년 내내 휴학하고 9개월 동안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한국어 3급까지 공부했어요.

    스페인에 돌아왔을 때 4급 문법을 혼자서 배워서 2013년 10월 19일에 토픽 시험을 볼 거라고 결심했는데 혼자서 공부하는 것이 진짜 어렵던데요. 한국 사람들한테서 도움을 받으면 좋으련만... 좀 도와 주실 까요? (좀 도와줄 수 있을까요?

    지금은 내가 한국 생활이 그리워서 내년에 다시 올 계획이 있어요 ^_^

    내가 만든 이 글을 읽어서 맘속으로 고맙습니다~

    (내가 적은 글을 읽어줘서 고맙습니다~)

     

    위의 문장처럼 적어도 괜찮아요

    밑에는 좀 더 자연스러운 문장으로 바꿔봤어요. ^^ 

     

    ----

     

    내 이야기
    한국어로 내 이야기를 좀 써 볼게요~ ㅋㅋ

    저는 고등학생이었을 때 동양인이랑 사랑에 빠진 친구를 만났어요. 그 친구 덕분에  한국에 대한 관심이 생겼고 그 때부터 혼자서 한국어 공부를 시작했어요. 저는 9개월 동안 스페인 한국문화원에서 인턴으로 일했어요. 그 다음에는  한국에 가려고 1년간 휴학하고 9개월 동안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한국어 3급까지 공부했어요.

    스페인에 돌아왔을 때 4급 문법을 혼자 공부해서 2013년 10월 19일에 토픽 시험을 볼 거라고 결심했는데 혼자서는 공부하는 것이 진짜 어렵던데요. 한국 사람들한테서 도움을 받으면 좋으련만... 좀 도와 주실래요? (좀 도와 줄 수 있을까요?)

    저는 한국 생활이 그리워서 내년에 다시 갈 계획이 있어요 ^_^

    내가 적은 글을 읽어줘서 고맙습니다 ~ 

    내 이야기

    한국어로 내 이야기를 좀 써 볼게요~ ㅋㅋ

    저는 고등학생이었을 때 동양이랑 사랑에 빠진 친구를 만났어요. 그 친구 덕분에 그 때부터 한국에 대한 관심이 있어서 혼자서 한국어 공부를 시작했어요. 제가 9개월 동안 스페인 한국문화원에서 인턴으로 일했어요. 그 다음에는 내가 한국에 가려고 1년간 휴학하고 9개월 동안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한국어 3급까지 공부했어요.

    스페인에 돌아왔을 때 4급 문법을 혼자서 공부해서 2013년 10월 19일에 토픽 시험을 볼 거라고 결심했는데 혼자서 공부하는 것이 진짜 어렵던데요. 한국 사람들한테서 도움을 받으면 좋으련만... 좀 도와 주실 까요?

    지금은 내가 한국 생활이 그리워서 내년에 다시 갈 계획이 있어요 ^_^

    내가 만든 이 글을 읽어서 맘속으로 고맙습니다~

    내 이야기

    한국말(어)로 내 이야기를 좀 써 볼게요~ ㅋㅋ

    저는 고등학생이었을 때 동양(인)이랑 사랑에 빠진 친구를 만났어요. 그 친구 덕분에 그 때부터 한국에 대한 관심이 들어서(있어서) 혼자서 한국어 공부를 시작했어요. 제가 9개월 동안 스페인 한국문화원에서 인턴으로 일하고 말았어요.(인턴으로 일했어요.) 그 다음에는 내가 한국에 가려고 1년 내내(간) 휴학하고 9개월 동안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한국어 3급까지 공부했어요.

    스페인에 돌아왔을 때 4급 문법을 혼자서 배워서(공부해서) 2013년 10월 19일에 토픽 시험을 볼 거라고 결심했는데 혼자서 공부하는 것이 진짜 어렵던데요. 한국 사람들한테서 도움을 받으면 좋으련만... 좀 도와 주실 까요?

    지금은 내가 한국 생활을(생활이) 그리워서 내년에 다시 올(갈) 게획이(계획이) 있어요 ^_^

    내가 만든 이 글을 읽어서 맘속으로 고맙습니다~

    Write a correction

    Please enter between 25 and 8000 characters.

     

    More notebook entries written in Korean

    Sho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