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Feedback

카페를 좋아하는 이유

요새 내가 공부를 많이 한다. 모든 공부하는 곳중에 카페가 제일 좋다. 아무리 커피를 마시는 것을 별로 안 좋아해도 카페들이 아주 멋지다! 카페의 분위기가 매우 좋아서 카페에 들어갈 때 스트레스가 더 이상 받다.

카페에서 커피를 사는 분들이 많다. 하지만 나는 다르다. 커피가 맛이 없어서 커피말고 차를 마시는 편이다. 사실 내 생각에는 커피를 싫어하는 것이 나쁜 것 아니다. 왜냐하면 차보다 커피가 더 비싸서 나는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내 다닐던 대학교가 옆에 있는 카페가 있다. 그 카페가 인기가 많다. 많은 대학생과 교수가 커피를 사고 즐겁게 시간을 보낸다. 가끔식 나도 이 카페에 공부하러 갔었다. 여기에 있을 때 열심히 공부할 수 있었다. 하지만 차가 좀 비싸서 자주 가는 것이 불가능했다. 대신 재미없는 도서관에 가야 했다.

요즘 내 집에 가까운 카페에 간다. 가끔씩 친구를 만나러 간다. 가끔식 나는 공부하러 혼자 간다. 애를 써봐도 항상 즐겁다!

Share:

 

0 comments

    Please enter between 0 and 2000 characters.

     

    Corrections

    카페를 좋아하는 이유

     

    요새 내가 공부를 많이 한다.

    요새 나는 공부를 많이 한다.  / I think "나는" is better. 

     

    모든 공부하는 곳중에 카페가 제일 좋다.

    공부할 수 있는 모든 곳 / 모든 공부할 수 있는 곳 중에 카페가 제일 좋다.

     

    아무리 커피를 마시는 것을 별로 안 좋아해도 카페들이 아주 멋지다!

    커피를 마시는 것을 별로 안좋아해도 카페들은 아주 멋지다!

     

    카페의 분위기가 매우 좋아서 카페에 들어갈 때 스트레스가 더 이상 받다.

    카페의 분위기가 매우 좋아서 카페에 들어서면 스트레스를 더 이상 받지 않는다.

    (들어서면 / 들어가게 되면 / 들어 가면서 부터 등이 가능하네요.)

    카페에서 커피를 사는 분들이 많다. 하지만 나는 다르다.

    카페에서 커피를 주문하는 분들이 많지만 나는 다르다.  / 많다. + 하지만 => 많지만

    (커피를 산다라는 표현 보다 커피는 주문한다고 많이 합니다.)

     

    커피가 맛이 없어서 커피말고 차를 마시는 편이다.

    커피가 맛이 없어서 (대신에/ 주로) 차를 마시는 편이다.

    (앞에 커피가 나왔으니 안쓰셔도 될 것 같네요.)

     

    사실 내 생각에는 커피를 싫어하는 것이 나쁜 것 아니다.

    사실 (내 생각에는) 커피를 싫어 하는 것이 (그다지) 나쁜 것은 아니다.

     

    왜냐하면 차보다 커피가 더 비싸서 나는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내 다닐던 대학교가 옆에 있는 카페가 있다. 그 카페가 인기가 많다.

    던 대학교 옆에 있는 그 카페 인기가 많다.

    ( 카페가 계속 반복되니 문장을 하나로 만드는 게 나아 보이네요. )   

     

    많은 대학생과 교수가 커피를 사고 즐겁게 시간을 보낸다.

    많은 대학생과 교수님들이 커피를 사마시며 즐겁게 시간을 보낸다.

    (보통 음료를 사고 마시게 되므로 보통 사다 + 마시다 => 사마시다. 이렇게 쓰는게 좋을 듯 합니다. 그냥 "사고" 라고 하면 단순히 구입하다라는 의미가 강합니다. 그리고 보통 한국어에서 복수접미사 "~들"을 많이 생략합니다. 하지만 배우시는 단계에서는 써주시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학생일 경우 보통 교수라고 안하고 교수님이라고 주로 합니다.)

     

    가끔식 나도 이 카페에 공부하러 갔었다. 여기에 있을 때 열심히 공부할 수 있었다.

    가끔 나도 이 카페에 공부하러 갔었다. 기에 있을 때 열심히 공부할 수 있었다.

     

    하지만 차가 좀 비싸서 자주 가는 것이 불가능했다. 대신 재미없는 도서관에 가야 했다.


    요즘 내 집에 가까운 카페에 간다. 가끔씩 친구를 만나러 간다.

    요즘 내 집에 가까운 카페에 간다. 가끔씩 친구를 만나러 간다.

     

    가끔식 나는 공부하러 혼자 간다. 애를 써봐도 항상 즐겁다!

    가끔 (나는) 공부하러 혼자 간다. 공부하는데 애를 쓰긴 하지만 항상 즐겁다!

     

    Wow, your Korean writing skills are very nice. 정말로 한국어 쓰기 실력이 좋으세요. 

    조금이라도 이상하다 싶으면 다 수정을 해봤습니다. ^^ 그리고 매번 교정해주시는 거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보내세요.

    카페를 좋아하는 이유

    요새 내가 공부를 많이 한다. 모든 공부하는 곳 중에서 카페가 제일 좋다. 아무리 커피를 마시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카페들이 아주 멋지다! 카페의 분위기가 매우 좋아서 카페에 들어간 순간부터 스트레스가 더 이상 받지 않는다.

    카페에서 커피를 사는 분들이 많다. 하지만 나는 다르다. 커피 맛이 없어서 피 말 차를 마시는 편이다. 사실 내 생각에는 커피를 싫어하는 것 나쁜 것 아니다. 왜냐하면 차보다 커피가 더 비싸서 나는 돈을 약 할 수 있다! 
     
    내가 다니던 대학교 옆에 있는 카페가 있다. 그 카페 인기가 많다. 많은 대학생과 교수가 커피를 사고 즐겁게 시간을 보낸다. 가끔식 나도 이 카페에 공부하러 갔었다. 여기에 있을 때 열심히 공부할 수 있었다. 하지만 차가 좀 비싸서 자주 가는 것이 불가능했다. 대신 재미없는 도서관에 가야 했다.

    요즘 내 집에 가까운 카페에 간다. 가끔씩 친구를 만나러 간다. 가끔식 나는 공부하러 혼자 간다. 애를 써봐도 항상 즐겁다!

     

     

    ***

     

    Your writing is nice! I've made some changes to make the language flow better. I hope it helps!

    Write a correction

    Please enter between 25 and 8000 characters.

     

    More notebook entries written in Korean

    Sho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