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Feedback

長篇作文>내가 생각하는 행복


 제는 한국 음악이 좋아해요. 제가 행복하다고 느낄 때는 제 좋아하는 가수가 제 좋아하는 노래를 부를 때 느끼는 행복이에요. 특이 드디어 노래에 가사가 무엇 의미는 알았을 때 너무 행복해요. 제가 소학교 6학년 때 한국 음악을 들어요. 예전에 그냥 노래를 듣지마자 이 노래가 좋아하고 생각해서 가사의 의미는 몰랐어요.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이10년 동안에서 많이 한국 노래를 들었어요. 그리고 많이 버라이어티하고 드라마를 봤어요. 그대서 한국어 조금만 알았어요.


 2년 전에 제가 정식의 한국어를 배우하기 시작했어요. 한국어가 생각보다 더 어렵지마 한국어를 배우후에 기분이 참 좋아요. 특이는 어렸을 때 듣고하는 노래가 갑자기 나디오에서 나와서 에전에 모른 가사가 이제 다 이해해요. 이런 느끼는 진짜 좋아지만 가슴속에는 조금만 만감이 교차했어요.


 제가 행복한 느끼는 따뜻한이에요. 제가 들어본 한국 노래가 따뜻한 느끼는 있는 노래가 많나요. 이런 노래의 가사가 의미는 좋은 아니지만 그냥 모소리와 노래를 듣자마자 마음속에 따뜻하고 전 왜인지 몰라서 눈물이 나왔어요. 하지만 슬픈이 아니라고 좋은 느끼예요. 제가 생각하는 행복은 웅대 할 필요없다. 매일매일에 작은 것들이 다 행복해요. 친구와 같이 생일 파티를 하고 가족들이 같이 밥을 먹고 이런 매일에 있는 것이 매일에 있었으면 바로 행복합니다.


 저는 한국어를 계속 배우하고 싶어요. 그리고 건강을 위해서 운동을 하고 매일에 열심히 살습니다.

Share:

 

0 comments

    Please enter between 0 and 2000 characters.

     

    Corrections

    長篇作文>내가 생각하는 행복


     제는 한국 음악이 좋아해요. 제가 행복하다고 느낄 때는 제 좋아하는 가수가 제 좋아하는 노래를 부를 때 느끼는 행복이에요.

    저는 한국음악을 좋아해요.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가수가 제가 좋아하는 노래를 부를 때 나는 행복하답니다.

     

    특이 드디어 노래에 가사가 무엇 의미는 알았을 때 너무 행복해요.

    게다가 노래의 가사가 무슨 의미(뜻)인지를 깨닫게(알게) 되면 더욱 행복해져요.

     

    제가 소학교 6학년 때 한국 음악을 들어요. 예전에 그냥 노래를 듣지마자 이 노래가 좋아하고 생각해서 가사의 의미는 몰랐어요.

    초등학교 6학년 때 저는 처음으로 한국 음악을 들었어요. 그 당시에는 단순하게 그냥 노래가 듣기 좋다고만 생각했지 노래 가사의 의미는 전혀 몰랐어요.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이10년 동안에서 많이 한국 노래를 들었어요. 그리고 많이 버라이어티하고 드라마를 봤어요. 그대서 한국어 조금만 알았어요.

    하지만 중고등학교와 대학교를 다니면서 나는 많은 한국 가요와 예능프로그램, 드라마등을 접하면서 한국어를 조금씩 익히게 되었어요.
     

     2년 전에 제가 정식의 한국어를 배우하기 시작했어요. 한국어가 생각보다 더 어렵지마 한국어를 배우후에 기분이 참 좋아요.

    (그러다) 2년 전부터 정식으로 한국어를 배우기 시작했어요. 한국어가 생각보다 배우기 어렵지만, 새로운 한국어를 배운 후에 느끼는 성취감이 참으로 좋아요.

     

    특이는 어렸을 때 듣고하는 노래가 갑자기 나디오에서 나와서 에전에 모른 가사가 이제 다 이해해요. 이런 느끼는 진짜 좋아지만 가슴속에는 조금만 만감이 교차했어요.

    라디오에서 우연히 어렸을 때 무심코 듣기만 했던 노래들을  듣게 되었어요. 그런데 놀랍게도 이제는 그 노래 가사들의 뜻을 모두 알아듣는 나를 발견하고 만감이 교차했어요.
     

     제가 행복한 느끼는 따뜻한이에요. 제가 들어본 한국 노래가 따뜻한 느끼는 있는 노래가 많나요. 이런 노래의 가사가 의미는 좋은 아니지만 그냥 모소리와 노래를 듣자마자 마음속에 따뜻하고 전 왜인지 몰라서 눈물이 나왔어요.

    제가 그 노래들를 듣고 행복했던 이유는 그 노래들이 전해주는 따스함 때문이었어요. 한국 노래는 따뜻한 곡이 참 많은 거 같아요. 사실 이 노래들의 가사는 행복한 내용이 아니지만 그래도 그 멜로디에서 느껴지는 따뜻함은 내 마음속 깊이 전해져요.

     

     하지만 슬픈이 아니라고 좋은 느끼예요. 제가 생각하는 행복은 웅대 할 필요없다. 매일매일에 작은 것들이 다 행복해요. 친구와 같이 생일 파티를 하고 가족들이 같이 밥을 먹고 이런 매일에 있는 것이 매일에 있었으면 바로 행복합니다.

    그래서 노래를 듣다 나도 모르게 눈물이 흐를 때도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제가 슬픔을 느꼈다는 건 아니예요. 제가 생각하는 행복은 웅장하거나 화려한 것들이 아니예요. 하루하루의 삶속에서 느낄수 있는 소소한 것들이 저에겐 진정한 행복이랍니다. 친구와 같이 생일 파티를 하고 가족들과 함께 밥을 먹고...... 비록 누군가에겐 사소한 일상이겠지만 저에게 한없이 큰 행복이랍니다.
     

     저는 한국어를 계속 배우하고 싶어요. 그리고 건강을 위해서 운동을 하고 매일에 열심히 살습니다.

    長篇作文>내가 생각하는 행복


     는 한국 음악 좋아해요. 제가 행복하다고 느낄 때는 제 좋아하는 가수가 제 좋아하는 노래를 부를 때 느끼는 행복이에요. 특 드디어 노래 가사가 무엇 의미 지(어떤 의미인지)  알았을 때 너무 행복해요. 제가 소학교 6학년 때 한국 음악을 (처음)어요. 예전에 그냥 노래를 듣지마자 이 노래가 좋아하고 생각해서 가사의 의미는 몰랐어요.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이10년 동안에서 많이 한국 노래를 많이 들었어요. 그리고 많 버라이어티하고 드라마를 봤어요. 그서 한국어 조금았어아요.

     



     2년 전에 제가 정식으로 한국어를 배우기 시작했어요. 한국어가 생각보다 더 어렵지마 한국어를 배운 후에 기분이 참 좋아요. 특이는 어렸을 때 듣고하는 노래가 갑자기 디오에서 나와서 전에 모르던 가사 이제 다 이해해요. 이런 느끼는 진짜 좋지만 가슴속에는 조금 만감이 교차했어요.


     제가 행복 느끼는 따뜻요. 제가 들어본 한국 노래 따뜻한 느끼는 있는느낌의 노래가 많요. 이런 노래의 가사가 의미는 좋은 아니지만 그냥 소리와 노래를 듣자마자 마음속 따뜻하고 전 왜인지 몰라서모르게 눈물이 나왔어요. 하지만 슬픈것이 아니 좋은 느낌이예요. 제가 생각하는 행복은 웅대 할 필요없다. 매일매일에 작은 것들이 다 행복해요. 친구와 같이 생일 파티를 하고 가족들이 같이 밥을 먹고 이런 매일에 있는 것이 매일에 있었으면 바로매일매일이 행복합니다.


     저는 한국어를 계속 배우고 싶어요. 그리고 건강을 위해서 운동을 하고 매일매일 열심히 살습니다.

     

    ps. 제가 생각하는 행복은 웅대 할 필요없다. -> 제가 생각하는 행복은 대단한 것들이 아니예요.

         웅대 라는 단어는 자주 쓰이지 않아요. 


         수고하셨습니다 ^^

    Write a correction

    Please enter between 25 and 8000 characters.

     

    More notebook entries written in Korean

    Sho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