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Feedback

막막한 하루

주말인데도 당직을 해야 하는 오늘은 나에게는 막막한 하루였다.할 것도 없고 하고 싶은 것도 없으니까.
영어공부,CAD공부를 하려고 했었는데 컴퓨터 켜자마자 인터넷쇼핑몰 들어가는 네자신이 참으로 한심스럽다
지금까지 23년 살아온 나는 내자신을 위해 딴한번도 죽도록 노력한 적도 없다
대충대충 사는 게 인생인가?

Share:

 

0 comments

    Please enter between 0 and 2000 characters.

     

    Corrections

    막막한 하루

    주말인데도 당직을 해야 하는 오늘은 나에게 있어 막막한 하루였다.할 것도 없고 하고 싶은 것도 없으니까.
    영어공부, CAD공부를 하려고 했었는데 컴퓨터 켜자마자 인터넷 쇼핑몰 들어가는 자신이 참으로 한심스럽다.
    지금까지 23년 살아온 나는 내 자신을 위해 한번도 죽도록 노력한 적 없다.
    충 대충 사는 게 인생인가?

     

    ***

     

    대충 대충 사는 것도 인생을 살아가는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치열하게 사는 삶만이 좋은 삶이 아닐 것이고 느긋하게 사는 삶이 게으른 삶만은 아닌 것처럼요. 인생을 살아갈 수 있는 많은 선택 중에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방향을 찾아 개척해가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하루종일 깨어서 활동을 해야 하는 뇌에게 쉬는 시간을 주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CAD 공부라니 대단하네요 ^^ 힘내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틀린글수정
    의견


    막막한 하루

    주말인데도 당직을 해야 하는 오늘은 나에게는 막막한 하루였다.할 것도 없고 하고 싶은 것도 없으니까.
    영어공부,CAD공부를 하려고 했었는데 컴퓨터 켜자마자 인터넷쇼핑몰 들어가는 내_자신이(나 자신이) 참으로 한심스럽다
    지금까지 23년 살아온 나는 내_자신을 위해 단__번도 죽도록 노력한 적도 없다
    대충대충 사는 게 인생인가?


    \^o^/

    Write a correction

    Please enter between 25 and 8000 characters.

     

    More notebook entries written in Korean

    Sho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