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Feedback

자신을 믿음

아버지와 어머니께서는 군인이시니까 저는 군인이 되기를 항상 원하십니다. 저는 자신이 중학교에 다닐 때부터 항상 경제전공에 대해 공부하고 싶었습니다. 그렇지만 대학 진학 시 선택한 전공은 경제아니고 영어도 아니고 바로 한국어입니다. 그땐 정말 한국이나 한국어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이유없시 결정했습니다. 합격 후 사실 조금 후회했었습니다. 그러지만 한국어를 공부할수록 좋아해졌습니다. 하노이대하교가 원래 외국어대학교이니까 여러나라에서 온 친구가 많습니다. 대학생활 3년을 하노이대학교에서 보내면서 서로 다른 국적에 상관없이 웃음과 마음을 통해 다른 국적의 친구들 특히 한국 친구들을 많이 만났고 친구가 되어 깊은 우정을 나눌 수 있었으니 너무 행복했습니다. 그 때부터 자신의을 믿는 방법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물론 힘들 때도 있었습니다. 그 때에는 무언가 가치 있는 일을 해야 한다는 각방관념에 시달리지만, 그 섭취목표가 오히려 계속해서 목표를 이루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저력이 되어줍니다. 그래서 제 생각에는 자신의 가장 큰 단점은 바고 쉽게 피곤해지는 것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가장 큰 장점은 자신을 스스로 격려할 수 있는 것입니다 .

Share:

 

2 comments

    Please enter between 0 and 2000 characters.

     

    Corrections

    SaiĐúng
    ý của tôi


    자신을 믿음

    아버지와 어머니께서는 군인이시니까라서 저는 항상 군인이 되기를 항상하십했습니다. 저는 자신이 중학교에 다닐 때부터 항상 경제전공에 대해 공부하고 싶었습니다. 그렇지만 대학 진학 시 선택한 전공은 경제가_아니고 영어도 아니고 바로 한국어였습니다. 그땐 정말 한국이나 한국어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이유_ 결정했습니다. 합격 후 사실 조금 후회했었습니다. 그러지만 한국어를 공부할수록 좋아졌습니다. 하노이대 원래 외국어대학교이니까라서 여러_나라에서 온 친구가 많습니다. 대학생활 3년을 하노이대학교에서 보내면서 서로 다른 국적에 상관없이 웃음과 (진정한) 마음을 통해 다른 국적의 친구들, 특히 한국 친구들을 많이 만났고 친구가 되어 깊은 우정을 나눌 수 있었으니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그_때부터 자신을 믿는 방법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물론 힘들 때도 있었습니다. 그 때에는 무언가 가치 있는 일을 해야 한다는 각방강박관념에 시달지만, 그 취목표가 오히려 계속해서 목표를 이루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저력이 되어주었습니다. 그래서 제 생각에는 자신의 가장 큰 단점은 바 쉽게 피곤해지는 것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가장 큰 장점은 자신을 스스로 격려할 수 있는 것입니다.



    \^o^/

    Write a correction

    Please enter between 25 and 8000 characters.

     

    More notebook entries written in Korean

    Sho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