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waar
안녕하세요! 저는...... 안녕하세요 ! 저는 안와르라고 합니다 .저는 21살입니다.저는 요르단에서 왔습니다. 제 취미는 독서입니다. 하지만 요즘에 책을 많이 못 읽습니다.그리고 한국 드아마를 너무 좋아합니다 .한국 음악도 좋아합니다.그래서 시간이 있으면 한국 드라마를 보거나 한국 노래 들습니다.한국에 가면 한국 가수를 보고 싶습니다.제가 좋아하는 가수를 비와 exo입니다.그리고 한국 음식을 먹고 싶어요.좋아하는 음식을 김밥입니다. 곧 한국에 가기 때문에 한국어 열심히 공부합니다.끝
Sep 4, 2013 3:49 PM
Corrections · 4
1

틀린글수정
의견


안녕하세요! 저는......

안녕하세요 !
저는 안와르라고 합니다.저는 21살입니다.저는 요르단에서 왔습니다.(= 저는 요르단 사람입니다.)
제 취미는 독서입니다. 하지만 요즘 책을 많이 못 읽습니다.그리고 한국 드마를 너무 좋아합니다.한국 음악도 좋아합니다.그래서 시간이 있으면 한국 드라마를 보거나 한국 노래 습니다.한국에 가면 한국 가수를 보고 싶습니다.제가 좋아하는 가수 비와 exo입니다.그리고 한국 음식을 먹고 싶어요.좋아하는 음식을 김밥입니다.
곧 한국에 가기 때문에 한국어 열심히 한국어를 공부하고 있습니다.끝

훌륭해요~:)

\^o^/

September 5, 2013
1

안녕하세요! 저는......

안녕하세요 !
저는 안와르라고 합니다 .저는 21살입니다.저는 요르단에서 왔습니다.
제 취미는 독서입니다. 하지만 요즘에 책을 많이 못 읽습니다.그리고 한국 드아마드라마를 너무 좋아합니다 .한국 음악도 좋아합니다.그래서 시간이 있으면 한국 드라마를 보거나 한국 노래습니다.한국에 가면 한국 가수들을 보고 싶습니다.제 좋아하는 가수를 비와 exo입니다.그리고 한국 음식을 먹고 싶어요. 좋아하는 음식을 김밥입니다.
한국에 가기 때문에 한국어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합니다.끝

 

** 잘 하셨어요. ^_^

September 5, 2013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