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Feedback

서로 사이 좋게 지냅시다.

요즘 어떤 안 좋은 중국 신문이 한국에 나왔대요 .나쁜 인상이 됐는데 좀 아쉬워요.근데 저는 나라마다 안 좋은 데는 있다고 생각해요.부분으로 전체를 판단하지 마세요.그리고 외국사람하고 얘기할 때는 상대방의 나라의 문화를 존중하고 우리 나라의 종종를 보호해야 돼요.근데 올바르고 좋은 것을 많이 홍보하고 나쁜 것을 인정하고 남의 충고를 듣지 않고 자기 고집대로 하지 마세요. 이렇게 해야 하만 외국인들하고 서로 사이 좋게 지낼 수 있어요.

Share:

 

0 comments

    Please enter between 0 and 2000 characters.

     

    Corrections

     

    서로 사이 좋게 지냅시다.(or 지내요)

     

    요즘, 어떤 안 좋은 중국 신문 소식이 한국에(or 한국 언론에) 나왔대요. 그래서, 중국인의 인상이 나쁜 인상이 됐는데 저는 그 일이 좀 아쉬워요. 근데(or 그런데) 저는 (각) 나라마다 안 좋은 데는 있다고 생각해요. (그러니까) 부분으로 전체를 판단하지 마세요(or 판단하면 안 돼요). 그리고 외국사람하고 얘기할 때는 상대방(의) 나라의 문화를 존중하고 우리 나라의 문화도 존중하고 종종를(종종? 무슨 단어인가요?) 보호해야 돼요. 근데그러므로 올바르고 좋은 것을(or 문화를) 많이 홍보하고, 나쁜 것을(or 문화를) 인정해야 해요.하고 남의 충고를 듣지 않고 자기 고집대로 하려(고) 하지 마세요(or 하면 안 돼요). 이렇게 해야 하만 외국인들하고 서로 사이(가) 좋게(or 사이좋게) 지낼 수 있어요.

     

     

    음... 중국에 대한 좋지 않은 기사가 있었나 보네요. 그 기사가 무슨 내용인지 궁금합니다.

    Write a correction

    Please enter between 25 and 8000 characters.

     

    More notebook entries written in Korean

    Sho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