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Feedback

스승의 날

오늘 구월 십일이에요.우리 나라에 스무 아홉 번째 스승의 날이에요 옛날 선생님들의 세심한 배려에 진심으로 감사드려요.건강과 행운을 기원해요.
오늘 선생님께서는 다른 두 사람들이 면접에 붙여서 그니까 저는 면접에 떨어지는 뜻이래요.오늘 학교에 안 다니고 회사에 갔어요.어쨌든 축하해요. 열심히 하세요. 이 회사에 가고 싶지 않을지라도 면접에 떨어져서 슬펐어요.그런데 면접과께서는 제 한국어 실력이 잘한다고 하시고 격려를 주셨어요. 다른 점에 부족한 점이 많이 있어서 저는 발전과 모법이 되리만큼 착실한 사람이 되고 싶어요.저는 교통을 잘하지 못해서 사교술에 관한 책을 읽어야 돼요?어렸을 때부터 이런 성겨이 됐지안 사회에 적응하기 위해 저는 이제 어떻게 해야 돼요?

Share:

 

0 comments

    Please enter between 0 and 2000 characters.

     

    Corrections


    意见

    스승의 날

    오늘 구월 십일이에요.(>> 오늘은 9월 10일이에요.)
    우리_나라_아홉 번째 스승의 날이에요.
    옛날지금까지 저를 가르쳐 주신 선생님의 세심한 배려에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건강과 행운을 기원해요.
    오늘 선생님께서는 다른 두 사람들이 면접에 붙여서 그니까 저는 면접에 떨어지는 뜻이래요.<< ??
    오늘 학교에 안 다니고 회사에 갔어요.
    어쨌든 (합격하신 분들) 축하해요.
    열심히 하세요.
    이 회사에 가고 싶지을지라도았지만 면접에 떨어져서 슬펐어요.
    그런데 면접께서는 제 한국어 실력이 잘한다고 하시 격려를 주셨어요.
    다른 점에 부족한 점이 많이 있어서 저는 발전과 모법이 되리만큼 착실한 사람이 되고 싶어요.
    저는 다른 사람과 교통을대화를 잘하지 못해서하니까 사교에 관한 책을 읽어야 하나요?
    어렸을 때부터 이런 성겨이 됐지안사교성이 별로 없었어요. 사회에 적응하기 위해려면 저는 이제 어떻게 해야 돼요?


    \^o^/

    Write a correction

    Please enter between 25 and 8000 characters.

     

    More notebook entries written in Korean

    Sho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