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Feedback

일기삼아

나 홀로 미국에 남겨져 있고 남친은 한국으로 돌아간지 어언 한달이 넘었다. 마지막 학기를 남겨두고 부모님 사업 도우랴 수업 들으랴 취업 준비하랴 눈코뜰새 없이 바쁘면서도 날 잘 챙겨주지 못해 미안하다고 늘 얘기한다. 앞으로 마주칠 곤난도 많지만 같이면 뭐든지 이겨낼것 같다.

한글타자가 아직 서툴기만 하다. 많은 연습이 필요하다.

Share:

 

1 comment

    Please enter between 0 and 2000 characters.

     

    Corrections


    意见

    일기_삼아

    나 홀로 미국에 남겨져 있고 남친은 한국으로 돌아간_지 어언 한_달이 넘었다. 마지막 학기를 남겨두고 부모님 사업 도우랴 수업 들으랴 취업 준비하랴 눈코__새 없이 바쁘면서도 날 잘 챙겨주지 못해 미안하다고 늘 얘기한다. 앞으로 마주칠 도 많지만 같이(_한다)면 뭐든지 이겨낼_것 같다.

    한글_타자가 아직 서툴기만 하다. 많은 연습이 필요하다.


    \^o^/

    일기삼아

    나 홀로 미국에 남겨져 있고 남친은 한국으로 돌아간지 어언 한달이 넘었다.남자친구가 한국으로 돌아가고 나 홀로 미국에 남겨진지 어언 한 달이 넘었다.  남자친구는 마지막 학기를 남겨두기고 부모님 사업 도우랴 도우며, 수업 들으랴 듣고 취업 준비하느라 눈코 뜰 새 없이 바쁘면서도 바빴으면서도  날 잘 챙겨주지 못해 미안하다고 늘 얘기한다. 앞으로 마주칠 닥칠 곤난도 고난과 역경이 많지만 많을 테지만  같이면 둘이 함께 한다면 뭐든 이겨낼 수 있을것 같다.

    한글타자가 아직 서툴기만 하다. 많은 연습이 필요하다.

    Write a correction

    Please enter between 25 and 8000 characters.

     

    More notebook entries written in Korean

    Sho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