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Feedback

13/10/10

오늘은 제가 지드래곤의 새 알범을 들었어요. 새로운 곡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곡은 런나왜(Runaway)라는 곡인데요. 런나왜는 자기가 치인 남자한테 집착을 느끼는 옛날 여자친구 대한 노래예요. 정말로 그런 사람들이 있잖아요. 뭐랄까. 헤어진 사람한테 아직까지 감정을 느끼는 사람들이 있잖아요. 안스럽죠.

국어 수업 숙제로 입학 에세이를 해야 하는데, 전 글 쓰기에 소질이 없는 것 같아요. 되게 어렵더라고요.

Share:

 

1 comment

    Please enter between 0 and 2000 characters.

     

    Corrections

    WrongCorrect
    Opinion

    13/10/10

    오늘은 제가 지드래곤의 새 범을 들었어요. 새로운 곡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곡은 런나왜어웨이(Runaway)라는 곡인데요. 런나왜어웨이는 자기가 인 남자한테 집착을 느끼는 옛날 여자친구 대한 노래예요. 정말로 그런 사람들이 있잖아요. 뭐랄까. 헤어진 사람한테 아직까지여전히 감정을 느끼는 사람들이 있잖아요. 안럽죠.

    국어 수업 숙제로 입학 에세이를 야 하는데, 전 글_쓰기에 소질이 없는 것 같아요. 되게 어렵더라고요.


    \^o^/

    13/10/10

    오늘은 제가 지드래곤의 새 앨범을 들었어요. 새로운 곡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곡은 런어웨이(Runaway)라는 곡인데요. 런어웨이는 자기가 차인 남자한테 집착을 느끼는 옛날 여자친구 대한 노래예요. 정말로 그런 사람들이 있잖아요. 뭐랄까. 헤어진 사람한테 아직까지 감정을 느끼는 사람들이 있잖아요. 안쓰럽죠.

    국어 수업 숙제로 입학 에세이를 써야 하는데, 전 글쓰기에 소질이 없는 것 같아요. 되게 어렵더라고요.

    -

    한국어 정말 잘하시네요 !

    놀라워요~ :D

    Write a correction

    Please enter between 25 and 8000 characters.

     

    More notebook entries written in Korean

    Sho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