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Feedback

횐 새-part 4

엘리사가 울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초목들이 자기 팔에 들면서 대왕을 떠났어요.
대왕은 " 이 일을 모두 우리 궁궐에서 할 수가 있어요. 이제 나랑 같이 간가요? "라고 했어요.
엘리사는 그를 사랑했기 때문에 아니라고 하지 못 했어요. 그래서 그와 함께 도시에 갔어요.
오빠들은 속상하며 그녀를 보기 위해 매일 궁궐 윗쪽에 날았어요. 엘리사도 오빠들은 그녀에 대해 무슨 생각을 했는지 알았어요.
대왕은 어떤 나쁜 친구가 있었거든요.
그는 다음 왕을 되려고 하며 대왕은 엘리사와 결혼했을 때 너무 화냈어요.
그는 혼자말을" 왕비는 대왕에게 아들을 낳으면 난 왕을 되지 않을 거야"라고 했어요.
마음씨 착한 대왕은 자기 친구도 착한 사람인다고 생각했거든요.
엘리사는 매일 열심히 하며 코트 두 개를 만들었지만 나머지 코트를 만들 위해 초목을 없었어요. 대왕도 도시를 떠나 여행 중이었어요.
그녀는 여기자기 둘러본 후에 도시 밖에서 죽은 동물들의 시체 옆에 그 초목들을 발견했어요.
왕비는 낮에는 거기에 갈 수 없었어요. 그래서 그 날 밤에 거기에 갔고 그 초목들을 모아 궁궐에 가져왔어요.
대왕이 없는 동안에 자기 친구가 대왕의 일을 하고 있었는데 그 날 밤에 일어났을 때 왕비가 나갔다는 것을 봤어요.
나중에 그는 왕비가 매밤 궁궈에서 나갔다고 알았어요.
그래서 현자들을 소집해서 그들에게 " 오늘 밤 나와 함께 궁궐에 기다리고 왕비는 무슨 일을 하는지 보거라 "라고 했어요.
그리고 그들은 기걸 본 다음에 " 왕비는 반드시 나쁜 여자야...그녀는 우리 착한 대왕을 죽으려고 해...왜 왕비는 말을 못하는지 알았니?...그녀는 여자가 아니고 마술사야 "라고 했어요.
다음에 계속...

Share:

 

0 comments

    Please enter between 0 and 2000 characters.

     

    Corrections

    درستاشتباه
    عقیده من



    새-part 4

    엘리사가 울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초목들이 자기 팔면서 대왕을 떠났어요.
    대왕은 " 이 일을 모두 우리 궁궐에서 할 수가 있어요. 이제 나랑 같이 간가갈 수 있나요? "라고 했어요.
    엘리사는 그를 사랑했기 때문에 아니라고 하지 못 했어요. 그래서 그와 함께 도시에 갔어요.
    오빠들은 속상하며해서 그녀를 보기 위해 매일 궁궐 날았어요.
    엘리사도 오빠들 그녀에 대해 무슨 생각을 했는지 알았어요.
    대왕은 어떤 나쁜 친구가 있었거든요.
    그는 다음 왕 되려고 하며했는데 대왕 엘리사와 결혼했을 때해서 너무 화가 났어요.
    그는 혼" 왕비 대왕에게 아들을 낳으면 난 왕이 되지 않을못할 거야"라고 했어요.
    마음씨 착한 대왕은 자기 친구도 착한 사람인다이라고 생각했거든요.
    엘리사는 매일 열심히 하며해서 코트 두 개를 만들었지만 나머지 코트를 만들 위해 초목 없었어요.
    대왕도 도시를 떠나 여행 중이었어요.
    그녀는 여기기 둘러본 후에 도시 밖에서 죽은 동물들의 체 옆에 그 초목들을 발견했어요.
    왕비는 낮에는 거기에 갈 수 없었어요. 그래서 그 날 밤에 거기에 갔고 그 초목들을 모아 궁궐에 가져왔어요.
    대왕이 없는 동안에 자기대왕의 친구가 대왕 일을대신 왕 노릇을 하고 있었는데 그 날 밤 일어났을 때 왕비가 나갔다는 것을 봤어요.
    나중에 그는 왕비가 매일_밤 궁에서 나갔다고간다는 알았어요.
    그래서 현자들을 소집해서 그들에게 " 오늘 밤 나와 함께 궁궐에 기다리고있으면서 왕비 무슨 일을 하는지 보거라 "라고 했어요.
    그리고 그들은 걸 본 다음에 " 왕비는 반드시틀림없이 나쁜 여자야...그녀는 우리 착한 대왕을 죽려고 해...왜 왕비 말을 못하는지 알았니?...그녀는 여자가사람이 아니고 마술사이기 때문이야 "라고 했어요.
    다음에 계속...


    \^o^/

    Write a correction

    Please enter between 25 and 8000 characters.

     

    More notebook entries written in Korean

    Sho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