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Feedback

13/10/28

오늘 지드래곤의 새 앨범이 우편으로 도착했어요. 전 오늘이 좀 안 좋았는데, 기다리고 있던 앨범을 보고 기분이 좋아졌어요.

요즘 잠을 잘 못 자서인지 머리가 아프고, 화를 쉽게 내는 편이에요. 전 엄마한테 미안한데, 죄송한다고 말을 못해서 제가 좀 비겁한 것 같아요.

친구는 남자가 곧 생길 것 같아요. 남자는 같은 반 친구인데, 우리보다 한 살 덜 먹은 친구예요. 우리 친구는 그 남자를 반짝거리는 눈빛으로만 보고, 늘 '우리 옆에 앉을래' 그렇게 말을 해요. 좀 귀여워요. 그런데, 남자는 좀 게이른 것 같아요.

전 해야할 숙제가 많은데, 하고 싶은 맘이 없어요. ^^ 지금 안 하면 나중에 후회할 것 같은데, 하기 싫어요. 숙제할 때 시간이 많이 걸리고, 이해하지 못하는 점들이 많이 나와서 전 숙제를 잘 안 해요. 아 그런데, 선생님의 강좌을 잘 들어서 시헙을 잘 보는 편이에요.ㅏ

Share:

 

0 comments

    Please enter between 0 and 2000 characters.

     

    Corrections

    WrongCorrect
    Opinion

    13/10/28

    오늘 지드래곤의 새 앨범이 우편으로 도착했어요. 전 오늘 기분이 좀 안 좋았는데, 기다리고 있던 앨범을 보고 기분이 좋아졌어요.

    요즘 잠을 잘 못 자서인지 머리가 아프고, 화를 쉽게 내는 편이에요. 전 엄마한테 미안한데,
    죄송다고 말을 못_해서 제가 좀 비겁한 것 같아요.
    (=죄송하다는 말씀을 못 드려서 제가 좀 비겁한 것 같아요.)
    친구는 남자가 곧 생길 것 같아요. 남자는 같은 반 친구인데, 우리보다 한 살 덜 먹은 친구예요. 우리 친구는 그 남자를 반짝거리는 눈빛으로만 보고, 늘 '우리 옆에 앉을래?' 렇게 말을 해요. 좀 귀여워요. 그런데, 남자는 좀 게른 것 같아요.

    전 해야_할 숙제가 많은데, 하고 싶은 맘이 없어요. ^^ 지금 안 하면 나중에 후회할 것 같은데, 하기 싫어요. 숙제할 때 시간이 많이(or 오래) 걸리고, 이해하지 못하는 점(or 부분)들이 많이 나와서 전 숙제를 잘 안 해요. 아 그런데, 선생님의 강좌 잘 들어서 시(or 시험은) 잘 보는 편이에요.



    \^o^/

    Write a correction

    Please enter between 25 and 8000 characters.

     

    More notebook entries written in Korean

    Sho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