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Feedback

80년대 음악

전 어렸을 때 엄마랑 같이 80년대 노래를 들으면서 청소를 도와줬어요. 우리 엄마가 그런 음악을 좋아하시기 때문에 우리는 꼭 그 음악을 들으면서 집안일을 했어요. 그래서 전 아직도 80년대 음악이나 비슷한 음악을 들으면 옛날 느낌이 와요. 평안한 느낌이에요.

사람들이 그런 말을 하잖아요. 기억이라면 청력도 후각이 되게 중요하다고 한데요. 청력으로만 기억을 다시 일으킬 수 있대요. 알츠하이머병에 걸린 노인들한테 음악을 들려주면, 다시 잠시라도 알츠하이머병에 걸린데도 불구하고 기억력이 좋아진다고 해요.

Share:

 

1 comment

    Please enter between 0 and 2000 characters.

     

    Corrections

    WrongCorrect
    Opinion


    80년대 음악

    전 어렸을 때 엄마랑 같이 80년대 노래를 들으면서 청소를 도와줬어요(도와드렸어요). 우리 엄마가 그런 음악을 좋아하시기 때문에 우리는 꼭 그(그런) 음악을 들으면서 집안일을 했어요. 그래서 전 아직도 80년대 음악이나 비슷한 음악을 들으면 옛날 느낌이 와요. 평안한 느낌이에요.

    사람들이 그런 말을 하잖아요. 기억이라면 청력(청각)도 후각처럼 기억하는 데 되게 중요하다고 한요.
    청력으로만 기억을 다시 일으킬 수 있대요.
    (소리만으로도 기억을 다시 불러올 수 있대요.)
    알츠하이머병에 걸린 노인들한테 음악을 들려주면,
    다시 잠시라도 알츠하이머병에 걸린데도 불구하고 기억력이 좋아진다고 해요.
    (알츠하이머병이라도 잠시 다시 기억력이 좋아진다고 해요.)


    \^o^/

    Write a correction

    Please enter between 25 and 8000 characters.

     

    More notebook entries written in Korean

    Sho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