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Feedback

우리 도시의 시장

한국 관광님들은 우리 도시에 오면 꼭 시장에 가고 싶다고 해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우리도시 시장이 아무 특별한 점이 없지만 외국 손님들한테 볼만한 것이 많아요.
한국관광손님들이 시장 입문에 들어가자마자 생고기 매장에 가요. 거기에 선반 위에 되지, 소, 송아지, 양고기와 머리, 팔, 뼈가 쌓여 있어요. 그 다음에 꿀 매장에서 꿀, 벌집, 꽃가루, 밀랍을 살 수도 있어요. 꿀 매장 옆에 있는 생선 매장에 연어, 철갑상어고기와 알을 파는데 한국 사람들이 그 것을 잘 먹지 않아서 꽃게에만 관심이 있어요. 그리고 한국 손님들은 산품 매장에 가서 꼭 자가 버섯을 사요. 러시아 사람들은 자가 버섯이 아무 병을 치료하지 않는다고 생각 하지만 한국에서 자가 버섯으로 암약을 만든대요.
가족에게 초콜릿을 사고 친구에게 러시아 보드카를 산 한국 손님들이 행복하게 시장을 지나가요.

Share:

 

0 comments

    Please enter between 0 and 2000 characters.

     

    Corrections

     

    안녕하세요.

    자가버섯 > 차가버섯. 차가버섯하고 녹용(사슴뿔),명태는 대부분 러시아에서 수입되고

    러시아산이 제일 품질이 좋을 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혹시 극동 해양 보호공원(Far eastern marine reserve in Hassansky region)

    관광도 일정(schedule)에 포함되어 있나요?

    사진으로 보니까 해변이랑 경치가 너무 멋있던데  블라디보스톡에서 그곳까지 먼가요?

    НеправильноПравильно
    Моё мнение

    우리 도시의 시장

    한국 관광님들은객이 우리 도시에 오면 꼭 시장에 가고 싶다고 해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우리_도시에 있는 시장 아무 특별한 점이 없지만 외국 손님들한테 볼만한 것이 많은 것 같아요.
    한국관광손님들 시장 입에 들어가자마자(들어서자마자) 생고기 매장에 가요. 거기 선반 위에 고기, 소고기, 송아지고기, 양고기와 (돼지) 머리, (돼지)다리, (소)뼈가 쌓여 있어요. 그_다음에 꿀 매장에서 꿀, 벌집, 꽃가루, 밀랍을 살 수도 있어요. 꿀 매장 옆에 있는 생선 매장에 연어, 철갑상어고기와 (연어) 알을 파는데 한국 사람들_것을 잘 먹지 않아서 꽃게에만 관심이 있어요. 그리고 한국 손님들은 산품 매장에 가서 꼭 자가 버섯을 사요.
    러시아 사람들은 자가 버섯이 아무 병을 치료하지 않는데 아무런 도움이 안 된다고 생각_하지만 한국에서 자가 버섯으로 암약을 만든대요.(암약??, 암을 치료하는 약??)
    가족에게 초콜릿을 사고 친구에게 러시아 보드카를 산 한국 손님들이 행복하게 시장을 지나가요.


    \^o^/

    Write a correction

    Please enter between 25 and 8000 characters.

     

    More notebook entries written in Korean

    Sho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