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Feedback

이야기를 하는 얼룩말

옛날에 털이 풍성한 샴고양이 한 마리가 살고 있었는데 그는 사자인 체했고 유창한 말로 얼룩말처럼 했어요.
이 말이 아프리카 줄진 당나귀의 무국어이에요.
우리 이야기가 이렇게 시작해요...
어느 날 한심한 얼룩말 한 마리가 숲을 산책하면서 우연히 작은 고양이를 만났어요.
샴고양이가 얼룩말 언어로 " 안녕하세요...반가워요...오늘이 날씨가 참 좋거든요!...해가 빛나고 생명이 아름다워요 "라고 했어요.
얼룩말은 샴고양이의 언어가 유창한 데 놀랐어요. 그 때에는 그는 고양이에게 아침식사로서 맛있는 음식이 있었다고 몰랐어요.
고양이가 바로 뛰어올라서 얼룩말의 손발을 묶어 놓은 후에 그를 찢어 죽어서 자기 집에 가져갔어요.
고양이는 몇 개월 이 속임수로 얼룩말을 잡아먹었어요. 그리고 그 동안 그들의 부드러운 가죽으로 어떤 예쁜 넥타이와 넓은 허리띠를 만들었어요. 그 다음에 어느 날 그 넥타이와 허리띠를 맸고 어떤 자랑한 샴왕자처럼 자기 친구들에게 " 내가 사자이야 "라고 했어요. 근데 그의 말을 믿는 것이 어려웠어요. 그래서 그들에게 자기 사냥들을 보였어요.
얼룩말의 코가 냄새를 잘 맡아요. 얼룩말 모든 그곳 가까이에 아무 사자도 없었다고 알았지만 모두가 수상하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얼마 후에 숲을 떠났어요. 미신가들은 사자의 유령이 숲을 소유했다고 생각했어요.
어느 날 우리 이야기를 하는 얼룩말이 숲에서 속보로 걷면서 어떻게 자기 친구들을 즐겁게 해야 하는지 생각했어요.
갑자기 눈이 빛나서 혼잣말로 " 응, 알았다!...얼룩말 언어로 말할수가 있는 고양이에 대한 이야기를 할 거예요. 좋은 생각이에요." 라고 했어요.
얼마 뒤에 샴고양이를 봤어요.
- 안녕하세요...반가워요! 오늘이 참 좋은 날이구나..같이 놀자요.
하지만 우리 이야기를 하는 얼룩말이 똑똑해서 속이지 않았어요.
고양이도 그의 행동을 좋아하지 않았어요.
얼룩말은 고양이를 위아래로 훑어본 후에 그의 엉덩이를 걷어차서 한심한 고양이가 숨졌고 얼룩말 언어를 영원히 잊어버렸어요.

Share:

 

0 comments

    Please enter between 0 and 2000 characters.

     

    Corrections

    틀린글수정
    의견

    2.

    얼룩말의 코 냄새를 잘 맡아요.
    얼룩말 모든 그곳 가까이에 아무 사자가 한 마리도 없는 것을 알았지만 모두 수상하믿지 않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얼마 후에 숲을 떠났어요.
    미신을 믿는 사람들은 사자의 유령이 숲을 소유했다고(점령했다고) 생각했어요.
    어느 날 우리 이야기를말을 하는 우리 얼룩말이 숲에서 속보로 걸으면서 어떻게 자기 친구들을 즐겁게 해야 하는지 생각했어요.
    갑자기 눈이 빛나 혼잣말로 " , 알았다!...얼룩말 언어로 말할_ 있는 고양이에 대한 이야기를 할 거예요해야지. 좋은 생각이에요." 라고 했어요.
    얼마 뒤에 샴고양이를 봤어요.
    - 안녕하세요...반가워요! 오늘이 참 좋은 날이구나네요..같이 놀요.
    하지만 우리 이야기를말을 하는 우리 얼룩말 똑똑해서 속지 않았어요.
    고양이도 그의 행동을 좋아하지 않았어요.
    얼룩말은 고양이를 위아래로 훑어본 후에 그의 엉덩이를 걷어차서 한심한 고양이 숨졌죽었고 얼룩말 언어를 영원히 잊어버렸어요.(<= ??)


    \^o^/

    틀린글수정
    의견

    1.


    이야기를말을 하는 얼룩말

    옛날에 털이 풍성한 샴고양이 한 마리가 살고 있었는데 그는 사자인 체했고 유창한 말로 얼룩말처럼인 체했어요.
    이 말 아프리카 줄진출신 당나귀의 국어이에요.
    우리 이야기 이렇게 시작요...

    어느 날 한심한 얼룩말 한 마리가 숲을 산책하면서다가 우연히 작은 고양이를 만났어요.
    샴고양이가 얼룩말 언어로 " 안녕하세요...반가워요...오늘 날씨가 참 좋거든요!...
    해가햇살이 빛나고 (살아 있는 모든) 생명이 아름다워요_."라고 했어요.
    얼룩말은 샴고양이의 언어가 유창한 데 놀랐어요.
    _때에는 그 고양이에게 아침_식사로 맛있는 음식이다고는지 몰랐어요.
    (=> 그때에는 그가 고양이에게 아침 식사로 맛있는 먹잇감인지 몰랐어요.)
    고양이가 바로 뛰어올라서 얼룩말의 손발을 묶어 놓은 후에 그를 찢어 죽어서인 다음 자기 집에 가져갔어요.
    고양이는 몇 개월 동안 속임수로 얼룩말을 잡아먹었어요. >,<
    그리고 그_동안 그들의 부드러운 가죽으로 어떤 예쁜 넥타이와 넓은 허리띠를 만들었어요.
    다음에리고 어느 날 그 넥타이와 허리띠를 어떤 자랑한 샴왕자처럼 자기 친구들에게 "_내가나는 사자야 "라고 샴왕자처럼 자랑했어요.
    근데 그의 말을 아무도 믿는 것이 어려웠지 않았어요.
    그래서 그들에게 자기 사냥들을 보여 주었어요.


    다음에 계속....


    \^o^/

    Write a correction

    Please enter between 25 and 8000 characters.

     

    More notebook entries written in Korean

    Sho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