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Feedback

애완동물

전에 아는 한국 분은 많은 러시아 사람들이 집에 애완동물이 한 마리 두 마리 있는 것이 한국 사람들에게 이상한다고 했어요. 사실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애완동물을 너무 좋아해요. 추택에는 살면 개 두 마리 고양이 몇 마리도 있고 작은 아파트에는 살면 고양이 한 마리 있어야 돼요. 그리고 동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토끼, 햄스터, 기니피그, 거북이나 물고기를 키워요. 그래서 우리나라 아이들도 동물을 너무 좋아하고 무섭지 않아요.
저는 한국에 있었을 때 밖에서 개를 몇 번 보고 스트릿 고양이 몇 마리도 봤어요. 한국 모든 고양이들은 꼬리가 없었어요. 그 때 아는 한국 사람들의 집에 개와 고양이 한 마리도 못 봤어요. 그런데 한국에 “개 카페”와 “고양이 카페”라는 곳이 너무 유명한대요. 그러면 한국 사람들도 애완동물을 좋아하거든요!
한국 사람들은 요즘 집에 애완동물을 자주 키워요? 그러면 개나 고양이를 떠 좋아해요? 그리고 한국에서 집에 애완동물을 키우면 어떤 금세를 지불해야 해요?

Share:

 

3 comments

    Please enter between 0 and 2000 characters.

     

    Corrections

    애완동물

    전에 아는 한국 분은(분이) 많은 러시아 사람들이(사람들의) 집에 애완동물이 한 마리 두 마리 있는 것이 한국 사람들에게 이상한다고(이상하다고) 했어요. 사실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애완동물을 너무 좋아해요. 추택에는 살면(주택에 살면) 개 두 마리 고양이 몇 마리도 있고 작은 아파트에는 살면(작은 아파트에 살면) 고양이 한 마리(고양이가 한 마리는) 있어야 돼요. 그리고 동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토끼, 햄스터, 기니피그, 거북이나 물고기를 키워요. 그래서 우리나라 아이들도 동물을 너무 좋아하고 무섭지(무서워하지) 않아요.
    저는 한국에 있었을 때 밖에서 개를 몇 번 보고 스트릿 고양이 몇 마리도 봤어요. 한국(한국의) 모든 고양이들은 꼬리가 없었어요. 그 때 아는 한국 사람들의 집에 개와 고양이 한 마리도 못 봤어요. 그런데 한국에 “개 카페”와 “고양이 카페”라는 곳이 너무 유명한대요(하대요). 그러면 한국 사람들도 애완동물을 좋아하거든요(좋아하는 거죠)!
    한국 사람들은 요즘 집에 애완동물을 자주 키워요? 그러면 개나 고양이를 (더) 좋아해요? 그리고 한국에서 집에 애완동물을 키우면 어떤 금세를(세금을?) 지불해야 해요?

    НеправильноПравильно
    Моё мнение


    애완동물

    전에 아는 (어떤) 한국 분은 많은 러시아 사람들이 집에 애완동물이 한 마리두 마리 있는 것이 한국 사람들에게 이상다고 했어요. 사실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애완동물을 너무 좋아해요. 단독주택에 살면 개 두 마리, 고양이 몇 마리도 있고 작은 아파트에 살면 고양이 한 마리 있어야 돼요. 그리고 동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토끼, 햄스터, 기니피그, 거북이나 물고기를 키워요. 그래서 우리나라 아이들 동물을 너무 좋아하고 무서워하지 않아요.
    저는 한국에 있었을 때 밖에서 개를 몇 번 보고 스트릿고양이 몇 마리도 봤어요. 한국 모든 고양이들은 꼬리가 없었어요. 그_때 아는 한국 사람들의 집에 가봤는데 고양이 한 마리도 못 봤어요. 그런데 한국에 “개 카페”와 “고양이 카페”라는 곳이 너무 유명대요. 그러면 한국 사람들도 애완동물을 좋아한다는 뜻이거든요!
    한국 사람들은 요즘 집에 애완동물을 자주많이 키워요? 그러면 개나 고양이 중에 어떤 동물을 좋아해요? 그리고 한국에서 집에 애완동물을 키우면 어떤 금을 지불해야 해요(내야 해요)?


    \^o^/

     

    애완동물

    전에 아는 한국 분 많은 러시아 사람들이 집에 애완동물이 한 마리 두 마리 있는 것이

    한국 사람들에게 이상다고 했어요. 사실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애완동물을 너무 좋아해요.

    택에 살면 개 두 마리 고양이 몇 마리도 있고 작은 아파트에는 살면 고양이 한 마리 정도는 있어야 돼요.

    그리고 동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토끼, 햄스터, 기니피그, 거북이나 물고기를 키워요.

    그래서 우리나라 아이들도 동물을 너무 좋아하고 무서워하지 않아요.
    저는 한국에 있었을 때 밖에서 개를 몇 번 보고 길 고양이 몇 마리도 봤어요.

    한국 모든 고양이들은 꼬리가 없었어요. 그 때 아는 한국 사람들의 집에 개와 고양이 한 마리도 못 봤어요.

    그런데 한국에 “개 카페”와 “고양이 카페”라는 곳이 너무 유명하요.

    그러면 한국 사람들도 애완동물을 좋아하거든요! 한국 사람들은 요즘 집에 애완동물을 자주 키워요?

    그러면 개나 고양이중에 뭘 더 좋아해요?

    그리고 한국에서 집에 애완동물을 키우면 어떤 세금을 지불해야 해요?

     

    * 예 러시아 분들 동물좋아하는 것은 많이 들었어요. 한국도 2000년 이후에 애완동물들도 

    많이 늘었고 애완동물 관련한 사업들도 크게 성장했습니다. 지금 한국에는 혼자서 사는 

    독신 가정들이 계속 늘고 있어서 이러한 추세는 계속되리라 생각되고 애완동물로 고양이보다는 

    조그만 크기의 개들을 많이 키웠는데 요즘은 개들보다는 고양이를 애완동물로 더 많이선택하는 것

    같습니다. 제 생각에 집안에서 키우기에는 크기나 습성에서 고양이가 애완동물로 더 적당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끔씩 애완동물 세금부과에 대해서 논의가 되기는 하는데 현재 부과되지는 

    않고 유기동물 방지를 위해서 애완동물 등록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개는 주소와 주인의 정보가 들어있는 조그만 전자칩을 몸에 이식하고 고양이는 목걸이를 달게 되있는데

    집집마나 돌아다니면서 검사하는 것은 아니고 유기동물로 구조되었을때 이 전자표식 장치가

    없으면 벌금이 부과되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꼬리는 동물들 신체부위에서 제일 쉽게 탈골되는 부위라서  길고양이의 90% 정도는

    기형적인 꼬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길고양이니까 집에서 키우는 고양이들보다 

    생활환경 안좋고 영역경쟁이 심해서기형적인 꼬리를 가질 확률이 높을 거라 생각됩니다. 

     

    아래는 애완동물 키우는 사람들 인터넷 모임입니다. 한번 방문해서 어떻게 키우는지 한번 보세요.

    http://cafe.daum.net/dogcafe/
    http://cafe.naver.com/ilovecat/

    Write a correction

    Please enter between 25 and 8000 characters.

     

    More notebook entries written in Korean

    Sho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