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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술 교육의 필요성

 

1. 예술 교육이 왜 필요한가?
2. 예술 교육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효과는 무엇인가?

사람에게 학교에서 무슨 학과가 가장 중요한지 물어볼때 대부분은 자연학이나 경영학과 관련하는 학과 고를거다. 왜 사람들은 이렇게 고르는지 분명한다. 자연학과 경영학은 경제적인 소용이 있다. 다시 말하면 경영학같은 학과로 졸업하면 취직하기가 쉬울거다. 이 견해가 들릴뿐만 아니라 위험한다.

인간은 로봇 아니고 원칙적으로 창조력과 놀은 필요가 있는 동물이라서 음악이나 미술과 같은 교육은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특별히 어릴때 아이들은 집중적인 학과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시간이 필요가 있다. 유명한 과학적인 연구에 따르면 사람들은 쉴 수 있으면 다른 학과에도 긍정적 효과가 있다.

그와 동시에 창조성은 과학이나 경영학의 중요한 부분일뿐만 아니라 나는 더 나아가 청조성은 과학의 기본적인 부분인다고 말도 하고싶다. 이것은 설명 다음과 같다.
사업을 시작하는 것과 신세품을 개발하는 것은 둘다 창조적 과정에 의존한다. 간당한 지식으로만 언급한 목표를 달성할 수 없다. 이것이 사실이라면 당연히 에술교학이 필요하다는 얘기가 된다. 예술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창조력을 배울 수 있다.

요약하자면, 창조적인 표현은 인간의 기본적 욕구일뿐만 아니라 사업을 시작할때나 신제품 개발할때 창조력은 과정의 기본적인 부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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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orrections

    예술 교육의 필요성

    1. 예술 교육이 왜 필요한가?
    2. 예술 교육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효과는 무엇인가?

    사람에게 학교에서 무슨 학과가 가장 중요한지 물어볼때보면 대부분은 자연학이나 경영학과 관련하는 학과 고를거다.

    You are asking to many people , not a single person. In this case you have to say '사람들'. If you are refering to a single person then you say '사람'.

     Don't forget 를 or 을 !!

     

     왜 사람들은 이렇게 고르는지 분명한다. -> 사람들이 왜 이렇게 고르는 지는 분명하다.

    If 왜 is in front of the sentence, it looks like you are questioning to us.

     

     자연학과 경영학은 경제적인 소용이익이 있다.

    이익 means profit or advantage. When we are talking about the financial advantage , we say '경제적 이익'

     

    다시 말하면 경영학같은 학과로 졸업하면 취직하기가는 것이 쉬울거다. 

     

    이 견해 들릴뿐만 아니라 위험다. -> 이 견해는 틀릴 뿐만 아니라 위험하다.



    인간은 로봇 아니고

     

    원칙적으로 창조력과 놀은 필요가 있는 동물이라서

    I don't understand what you are trying to say .

     

    음악이나 미술과 같은 교육은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Good  !

     

     

    어릴때 어린아이들은

    When you are refering to 'especially' or 'particulary' we say 특히 . 아이들 are already living in youth times  ^^ so 어릴때 아이들 sounds unnatural. it is better if you say 어린아이들은 or just 어린이들은

     

    집중적인 학과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할 수 있는 시간이 필요가 있다.필요하다.

     

    유명한 과학적인 연구에  따르면 ->유명한 과학연구에 따르면

     

    사람들은   ->사람들이 

     

    쉴 수 있으면 다른 학과에도 긍정적 효과가 있다고 한다.



    그와 동시에 나는 창조성은 과학이나 경영학의 중요한 부분일뿐만 아니라 나는 더 나아가 청조성은 과학의 기본적인 부분인다이라고 말 하고싶다.

    ->그와 동시에 나는 창조성은 과학이나 경영학의 죽요한 부분일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과학의 기본적인 부분이라고 말하고 싶다.

     

     이것은 설명 다음과 같다. -> 이것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다.


    사업을 시작하는 것과 신세품을 개발하는 것은 둘다 창조적 과정에 의존한다. 간한 지식으로만 언급한 목표를 달성할 수 없다.

     

     이것이 사실이라면 당연히 에술교학이예술교육이 필요하다는 얘기가 된다.

     

     예술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창조력을 배울 수 있다.

    요약하자면, 창조적인 표현은 인간의 기본적 욕구일뿐만 아니라 사업을 시작할때나 신제품 개발할 때 창조력은 과정의 기본적인 부분이다.

    -

     

    한국어 정말 잘하세요 !

    예술 교육의 필요성

    1. 예술 교육이 왜 필요한가?
    2. 예술 교육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효과는 무엇인가?

    사람에게 학교에서 무슨 학과가 가장 중요한지 물어볼때 대부분은 자연학이나 경영학과 관련하는 학과 고를거다.

    사람들에게 학교에서 무슨 학과가 가장 중요한지 물어보면 대부분은 자연과학(natural science) 이나 경영학과 관련 학과를 고를 것이다.

     

    왜 사람들은 이렇게 고르는지 분명한다.

    왜 사람들이 이렇게 고르는 지는 분명하다.  or   사람들이 이렇게 고르는 이유는 분명하다.

     

    자연학과 경영학은 경제적인 소용이 있다. 다시 말하면 경영학같은 학과로 졸업하면 취직하기가 쉬울거다.

    자연과학과 경영학은 경제적으로 도움이 된다.

     

    이 견해가 들릴뿐만 아니라 위험한다.

    이 견해는 틀렸을 뿐만 아니라 위험하다.



    인간은 로봇 아니고, 원칙적으로 창조력과 놀은 필요가 있는 동물 (could you write it in English?) 이라서 음악이나 미술과 같은 교육은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어릴때 아이들은  어린아이들에게는 집중적인 학과교육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시간이 필요가 있다하다.

     

    kids are commonly young... so "when kids are young" is a little bit unnatural for me.

     

    유명한 과학적인 연구에 따르면 사람들은 쉴 수 있으면 다른 학과에도 긍정적 효과가 있다.

    유명한 과학연구에 따르면 휴식은 교육에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고 한다.


    그와 동시에 나는 창조성은 과학이나 경영학의 중요한 부분일뿐만 아니라 나는 더 나아가 청창조성 과학의 기본적인 부분인다고이라는 말도 하고싶다.

     

    actually, in this sentence, subject(나는) can be omitted. If you want to insert "나는", put it in the front part.

     

    Creativity is not only the part of .... but also creativity is the part of ...

     

    이것은 설명 다음과 같다.

    이것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다.


    사업을 시작하는 것과 신세품을 개발하는 것은 둘다 창조적 과정에 의존한다.

     

    단한 지식으로만 언급한 목표를 달성할 수 없다. 이것이 사실이라면 당연히 에술교학예술교육이 필요하다는 얘기가 된다. 예술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창조력을 배울 수 있다.

    요약하자면, 창조적인 표현은 인간의 기본적 욕구일뿐만 아니라

     

    사업을 시작할때나 신제품 개발할때 창조력은 과정의 기본적인 부분이다.

     

    사업을 시작하거나 신제품을 개발하는 과정의 기본적인 부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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