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Feedback

[신문발표 의견부분] 동아일보 ‘교통안전市’ 인천, ‘사고위험道’ 전남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제는 제 의견을 드리겠습니다. 사실은 저도 요즘에 한국에서 운정시험을 보고 있으니까 운정안전에 대한 관심도 좀 생겼습니다. 중학교 때 교통안전교육 다큐멘터리를 봤습니다. 처참한 화면을 본 후에 마음 속에서 진동과 의문이 모두 생겼습니다. 우리는 진지하게 생각해보면 도대체 왜 교통사고가 납니까? 도로교통공단의 2011 년 조사 결과에 의하면 대형교통사고를 법규위반별로 분류 시 운전자 안전운전 불이행이 51.2%를 차지했습니다. 특히, 세부원인으로는 과속이 25.5%였습니다. 이어 음주가 18.6%로, 대형사고의 44.1%가 과속, 음주에 의해 발생한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보니까 교통사고의 주요 원인은 인위적인 실수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저희 생각에는 사람이 사람이니까 신체적과 정신적인 조작 능력이 유한합니다. 유한한 인류보다는 무한한 컴퓨터가 운전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미국 회사 Google은 지금 무인 자동차 "구글카"를 테스트하고 있는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합니까? 감사합니다.

기사: http://news.donga.com/Main/3/all/20140113/60120829/1
데이터: www.datanews.co.kr/site/datanews/DTWork.asp?itemIDT=1002910&aID=20120521163734267

Share:

 

2 comments

    Please enter between 0 and 2000 characters.

     

    Corrections


    意见

    [신문발표 의견부분] 동아일보 ‘교통안전市’ 인천, ‘사고위험道’ 전남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제는지금 이 기사에 대해 제 의견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사실은 저도 요즘 한국에서 운전면허 시험을 보고 있으니까있어서안전에 대한 관심도 좀 생겼습니다. 중학교 때 교통안전교육 다큐멘터리를 봤습니다. 처참한 화면을 본 후에 마음_속에서 진동과동요와 의문이 모두 생겼습니다. 우리는 진지하게 생각해보면 도대체 왜 교통사고가 납니까?나는지 진지하게 생각해 볼 만합니다. 도로교통공단의 2011_년 조사 결과에 의하면 대형교통사고 법규위반_별로 분류 시 운전자 안전운전 불이행이 51.2%를 차지했습니다. 특히, 세부적인_원인으로는 과속이 25.5%였습니다. 이어 음주가 18.6%로, 대형사고의 44.1%가 과속, 음주에 의해 발생한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보니까 교통사고의 주요 원인은 인위적인 실수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저희 생각에 사람 사람이니까 신체적 그리고 정신적인 조작 능력이 유한합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한한 인류이렇게 불완전한 사람보다는 무한한완벽한 컴퓨터가 운전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미국 회사 Google은 지금 무인 자동차 "구글_카"를 테스트하고 있는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합니까(생각하십니까)? 감사합니다.


    \^o^/

    Write a correction

    Please enter between 25 and 8000 characters.

     

    More notebook entries written in Korean

    Sho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