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Feedback

믿음의 힘

 

저번에 텔레비전에서 젊은 예쁜 여자가 스크린 앞에 서서 마이크를 들고 뭔가 이야가 하고 있는 모습을 식사준비를 하면서 곁눈질로 보았다. 난 오른 귀가 잘 들리지 않아서 자세한 내용은 잘 알아볼 수 없어서 그냥 뺨이 빤짝 빤작 하고 있그나. 몇 살인가? 라고 그녀의 젊음을 부럽게 보고만 있었다. 그런데 사실을 알아보니까 그 젊은 예쁜 여자 이름은 오보까타 하루코씨고 30 살이고 과학분야에서 STAP세포란 역사적인 위대한 할견을 했단다. 나이도 우리 딸하고 큰 차이도 없는데 그런 위업을 해내단 사실에 감탄했다. 게다가 그 연구는 처음은 누구나 믿어주지 않았지만 꼭 사람들 위해 도움이 될 기술이라는 신념을 힘으로 끝가지 해냈다고 울었던 날들도 구만두자고 생각했던 날도 셀 수 없는 만한 많았지만 더 하루만 힘 내자고 하고 계속하다가 여지까지 도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우리 부모세대는 젊은 사람들의 힘이나 할상을 믿어야 한다. 그것이 그 젊은 사람들의 힘이 되고 새로운 할견에 이어질 가능성다 있단 말이다. 그런 것을 생각하면 요즘 자식을 언제까지나 어린아이 차럼 돌봐주는 언마가 있다고 들리니까 너무 걱정된다.

Share:

 

2 comments

    Please enter between 0 and 2000 characters.

     

    Corrections

    틀린글수정
    オピニオン

    믿음의 힘

    저번에 텔레비전에서 젊 예쁜 여자가 스크린 앞에 서서 마이크를 들고 뭔가 이야하고 있는 모습을 식사준비를 하면서 곁눈질로 보았다. 난 오른 귀가 잘 들리지 않아서 자세한 내용은아볼 수 없어서었지만 그냥 뺨이 _ 하고 있그나빛나고 있었다. 몇 살인가일까? 라고 그녀의 젊음을 부럽게 보고만 있었다. 그런데 사실을 알아보니까 그 젊 예쁜 여자 이름은 오보타 하루코씨고 30_이고 나이에 과학분야에서 STAP세포란 역사적이고 위대한 견을 했단다. 나이도 우리 딸하고 큰 차이도 없는데 그런 위업을(큰일을)내단 사실에 감탄했다. 게다가 그 연구는 처음에는 누구 믿어주지 않았지만 꼭 사람들 위해 도움이 될 기술이라는 신념을 힘으로으로지 해냈고 울었던 날만두생각했싶었던 날도 셀 수 없는 만한 많았지만 하루만 _내자고 다짐하고 계속하다가 연구한 끝에까지 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우리 부모세대는 젊은 사람들의 힘이나 할상(<=??)을 믿어야 한다. 그것이 젊은 사람들에게 힘이 되고 새로운 으로 이어질 가능성 있단 말이다. 그런 것을 생각하면 요즘 자식을 언제까지나 어린아이럼 돌봐주는 마가 있다고 들리니까하니 너무 걱정된다.


    *정말 대단하신 분이에요. 여기 한국에서도 뉴스에 나왔어요.:)


    \^o^/

    Write a correction

    Please enter between 25 and 8000 characters.

     

    More notebook entries written in Korean

    Sho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