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Feedback

12 개 언어를 능통하는 Benny Lewis

 

아일랜드 Cavan 출신의 Benny Brendan Lewis 씨는 21살까지는 영어만 할 수 있었다. 어렸을 때 학교에서 독일어를 배웠지만 잘 할 수 없었으니까 언어에 대한 자신감이 사라졌었다. 그렇데 어느 날에 식당에서 우연히 모국어 밖에 프랑스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와 영어를 다 할 수 있는 한 브라질사람을 만났다. 의아한 Benny 씨는 그 분에게 어떻게 외국어를 공부하는지 몰어봤는데 그 분은 그냥 외국인들을 만나서 이야기를 많이 해서 천천이 좋아졌다고 대답했다. Benny 씨는 그 날부터 스페인어 공부를 시작했다. 전통적인 학습을 하지 않고 혼자로 공부했고 밖에서 많이 연습한 후에 21살의 Benny 씨는 스페인어를 농통하게 되었다. 그 후에 언어에 대한 자신감을 다시 얻은 Benny 씨는 10년동안 세계여행을 시작했고 지금까지 12개 언어를 배웠다. 2010년에 언어능통자(polyglot)가 된 Benny 씨는 언어 배우는 방법을 공유하기 위해 <언어 완전 정복>(Language Hacking Guide)이라는 책을 저작했다. 2011년에 Benny 씨는 TED에서 Fluent in Three Months - Rapid Language Hacking 이라는 강연을 했다.

책: http://speakfromday1.com/
Blog: http://www.fluentin3months.com/
TED Talk: http://www.youtube.com/watch?v=HZqUeWshwMs

Share:

 

0 comments

    Please enter between 0 and 2000 characters.

     

    Corrections

    12 개 언어를 능통하는(언어에 능통한) Benny Lewis

    아일랜드 Cavan 출신의 Benny Brendan Lewis 씨는 21살까지는 영어만 할 수 있었다. 어렸을 때 학교에서 독일어를 배웠지만 잘 할 수 없었으니까 언어에 대한 자신감이 사라졌었다. 그렇데(그런데) 어느 날에 식당에서 우연히 모국어 밖에 프랑스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와 영어를 다 할 수 있는 한 브라질사람을 만났다. 의아한 Benny 씨는 그 분에게 어떻게 외국어를 공부하는지 몰어봤는데 그 분은 그냥 외국인들을 만나서 이야기를 많이 해서 천천이(천천히) 좋아졌다고 대답했다. Benny 씨는 그 날부터 스페인어 공부를 시작했다. 전통적인 학습을 하지 않고 혼자로(혼자서) 공부했고 밖에서 많이 연습한 후에 21살의 Benny 씨는 스페인어(에) 농통(능통)하게 되었다. 그 후에 언어에 대한 자신감을 다시 얻은 Benny 씨는 10년^동안 세계여행을 시작했고 지금까지 12개 언어를 배웠다. 2010년에 언어능통자(polyglot)가 된 Benny 씨는 언어 배우는 방법을 공유하기 위해 <언어 완전 정복>(Language Hacking Guide)이라는 책을 저작했다. 2011년에 Benny 씨는 TED에서 Fluent in Three Months - Rapid Language Hacking 이라는 강연을 했다.

    책: http://speakfromday1.com/
    Blog: http://www.fluentin3months.com/
    TED Talk: http://www.youtube.com/watch?v=HZqUeWshwMs

    Write a correction

    Please enter between 25 and 8000 characters.

     

    More notebook entries written in Korean

    Sho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