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Feedback

아빠하고의 등산 사건

이주일 전에 저와 우리 아빠가 같이 등산을 하러 집 근처에 있는 작은 산에 갔어요. 전 차에서 내리자마자 개울에 빠졌어요. 얼린 바위에 잘못 디뎌서 개울물에 빠졌고 엉덩이를 헛디딘 바위에 부딪쳤어요. .... ㅠㅠ 하지만 아빠를 실망시키고 싶지 않아서 일어나서 등산을 계속 했어요. 아빠가 며칠동안 준비를 하셨거든요.

우리가 등산을 간 이유는 바로 사금을 채취하기 위해서요. 전 사금을 이는 건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아빠가 사금을 일고 계셨을 때 색이 예쁘거나, 모양이 독특한 돌맹이를 찾아내 산을 돌아다녔어요. 참 재미있던 날이었어요.

Share:

 

0 comments

    Please enter between 0 and 2000 characters.

     

    Corrections

    WrongCorrect
    Opinion

    아빠하고의 등산 사건

    이주일 전에 저 우리 아빠 같이 등산을 하러 집 근처에 있는 작은 산에 갔어요. 전 차에서 내리자마자 개울에 빠졌어요. 얼린 바위에 발을 잘못 디뎌서 개울물에 빠졌고
    엉덩이를 헛디딘 바위에 부딪쳤어요. .... ㅠㅠ
    (바위에 엉덩방아를 찧었어요.)
    하지만 아빠를 실망시키고 싶지 않아서 일어나서 등산을 계속 했어요. 아빠가 며칠_동안 준비를 하셨거든요.

    우리가 등산을 간 이유는 바로 사금을 채취하기 위해서요. 전 사금을 이는 건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아빠가 사금을 일고 계셨을 때 색이 예쁘거나, 모양이 독특한 돌이를 찾아 산을 돌아다녔어요.
    참 재미있던 날이었어요.(참 재미있는 날이었어요.)


    \^o^/

    Write a correction

    Please enter between 25 and 8000 characters.

     

    More notebook entries written in Korean

    Sho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