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Feedback

자원 봉사

 

오늘은 마지막의 강좌에 참석했다왔다. 그 강좌는 우리 집 금처에 있는 시립 박물관과 그 옆에 있는 일본정원을 안내하거나 그 박물관의 활동을 돕기 위해 자원 봉사자를 키우라는 듯으로 열린 강좌이었고 전부로 열 번 있었다. 오늘은 마지막회이라서 형역 자원봉사자들의 설명하고 해설을 들을 수 있다. 자원봉사이니까 역시 아마추어다운 설명이나 안내이라 상상했었는데 모두들 다 개성을 살리고 노무 훌륭하다가 템포도 적당이었다. 그리고 미리 전해된 시간내에 마쳐야하고 손님의 안전이나 화장실 문제까지 신경을 써야하지 않으면 안돤다니까 나란 사람니 할 수 있을까 불안이 커졌다. 오늘의ㅣ 강좌를 마치기 전에 자원 봉사에 대한 설명서와 선청서가 나누어 받았다. 자신이 전혀 없어서 망설이었자만 모처럼 결심아고 여지까지 왔으니까 해봐야지라고 다시 생각해서 그 신청서에다 기입하고 체출해왔다. 올해는 포스트패밀리를 맡아서 그 유학생을 혼자하기 가없으니까 그다지 활동에 참석할 수 없을 지도 오르지만 시작이 반이라고 하니까 한 번 해봐야지!!

Share:

 

0 comments

    Please enter between 0 and 2000 characters.

     

    Corrections

    틀린글수정
    オピニオン

    자원_봉사

    오늘은 마지막 강좌에 참석했다왔다. 그 강좌는 우리 집 처에 있는 시립 박물관과 그 옆에 있는 일본정원을 안내하거나 그 박물관의 활동을 돕기 위해 자원 봉사자를 키우라는 으로 열린 강좌이었고 전부 열 번 있었다. 오늘은 마지막회이라서 역 자원봉사자들의 설명하고 해설을 들을 수 있다. 자원봉사이니까 역시 아마추어다운 설명이나 안내라 상상했었는데 모두들 다 개성을 살무 훌륭하다가했고 템포도 적당이었다. 그리고 미리 전해된정해진 시간_내에 마쳐야_하고 손님의 안전이나 화장실 문제까지 신경을 써야_하지 않으면 안_다니까 나란 사람 할 수 있을까하는 불안이 커졌다. 오늘의 강좌를 마치기 전에 자원_봉사에 대한 설명서와 청서 나누어 받았다. 자신이 전혀 없어서 망설이었자였지만 모처럼 결심고 여까지 왔으니까 해봐야지라고 다시 생각해서 그 신청서에다 기입하고 하고_왔다.
    올해는 포스트패밀리를 맡아서 그 유학생을 혼자하기 가없으니까 (<=??)
    그다지 활동에 참석할 수 없을_지도 르지만, 시작이 반이라고 하니까 한 번 해봐야지!!


    \^o^/

    Write a correction

    Please enter between 25 and 8000 characters.

     

    More notebook entries written in Korean

    Sho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