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Feedback

기억에 남는 선물

어렸을 때부터 선물 받은 것이 몇 번밖에 없어서 지금도 잘 기억 하고 있어요.저는 중학교에 다녔을 때 아버지께 선물을 받았어요.손목시계 이에요.평소에는 아버지의 일이 바빠서 주말마다 집에 갔을 뿐인데 아버지와 사이가 좋지 않았어요.그래서 아버지가 웃으면서 선물을 줬던 그때를 잊을 수가 없어요.그순간 아버지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저는 중학교때 사춘기 였는데 부모님과 자주 싸웠어요.공부하기 바빠서 부모님과 교류가 별로 없어요.저는 항상 부모님께 받은 사랑이 너무 적다고 생각 했는데 이제 생각 했보니 부모님에 비해서 부모님께 제가 드린 사랑이 너무 적어요.
그후부터 저는 항상 부모님과 같이 놀고 말하고 행복함을 많이 느꼈어요.그 선물은 손목시계 였을 뿐만 아니라 제 인생중에 진귀한 선물이에요.

Share:

 

0 comments

    Please enter between 0 and 2000 characters.

     

    Corrections

     

    기억에 남는 선물

    어렸을 때부터 부모님으로부터 선물 받은 적이 몇 번밖에 없어서 지금도 잘 기억하고 있어요.

    저는 중학교 다닐 때 아버지께 손목시계를 선물로 받았어요.

    평소에는 아버지의 일이 바빠서 주말마다 집에 오셨을 뿐인데 저는 아버지와 사이가 좋지 않았어요.

    그래서 아버지께서 웃으시며 선물을 주셨던 그때를 잊을 수가 없어요.

    그 순간 아버지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제가 사춘기를 겪던 중학생 때 부모님과 자주 싸웠어요.

    그리고 공부하기 바빠서 부모님과 대화가 별로 없어요.

    저는 항상 부모님께 받은 사랑이 너무 적다고 생각 했는데 이제 생각해보니 부모님이 주신 것에 비해서 제가 부모님께 드린 사랑이 너무 적어요.
    그 후부터 저는 항상 부모님과 자주 대화하고 행복을 많이 느꼈어요.

    그 때의 선물은 단순한 손목시계였지만  그것은 제 인생에 소중한 선물이에요.

     

    Write a correction

    Please enter between 25 and 8000 characters.

     

    More notebook entries written in Korean

    Sho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