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Feedback

개발과 보존

경제적으로 보면 도시화는 불가피했다. 더 편리한 생활을 위해 대부분의 현대 사람들에게 도시 뿐만아니라 좋아질 수 있는 모든 것을 다 개발을 필요한다. 개발을 통해 사람들은 생활조건을 개선하고있다.그런데 경제의 개발만 중시하면 인간은 언제나 큰 대가를 낼것이다.
경제는 최소의 대가로 최대의 이익을 내는 것이다,그러나 잔연환경과 문화재의 파괴되는 것이 작은 대가가 아니였다. 전문가의 말씀에 따르면 과학 기술이 아무리 발달했어도 이미훼손된 자원과 문화재는 회복하지 못 한다. 무분별한 개발한 탓에 인간의 미래가 어두워질 수가 있다. 연구 데이터에 따르면 십년전에 전세계에서는 평균 나흘에 한까지 생물이 멸절했고 십년후에 지금은 평균 사시간에 한까지의 생물을 완전히 상실하고있다. 우리인간도 이럴 날을 올까?그러니까 환경와 자원의 보호,문하재의 보존하는 것을 중모하다.그럼과 동시에 개발도 똑같이 중요하다.
개인적으로 개발과 보존은 다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개발을 안 하면 인간의 발전은 중단하는 수가있고 보존을 안 하면 인간의 미래가 어두워질 수가있다.정부는 물론 경제학자,과학가등 부터 부통 주민까지 우리현경을 지키고자 더이상 무시할게 아니라 자기 부터 노력하면 좋을 것같다.

Share:

 

0 comments

    Please enter between 0 and 2000 characters.

     

    Corrections

    개발과 보존

    경제적으로 보면 도시화는 불가피했다. 더 편리한 생활을 위해 대부분의 현대 사람들에게 도시뿐만 아니라, 좋아질 수 있는 모든 것들의 개발을 필요로 한다.

    개발을 통해 사람들은 생활조건을 개선하고 있다. 그런데 경제의 개발만 중시하면 인간은 언제나 큰 대가를 치를 것이다.

    경제는 최소의 대가로 최대의 이익을 내는 것이다. 그러나 연환경과 문화재 파괴되는 것이 작은 대가가 아니였다. 전문가의 말에 따르면 과학 기술이 아무리 발달해도 이미 훼손된 자원과 문화재는 회복하지 못한다. 무분별한 개발한 탓에 인간의 미래가 어두워질 수가 있다.

    연구 데이터에 따르면, 십년전에 전세계에서는 평균 나흘에 한가지 생물이 멸종했고, 십 년 후인 지금은 평균 네 시간에 한가지 생물이 완전히 멸종되고 있다. 우리 인간도 이럴 날을 올까? 그러니까 환경 자원의 보호, 문 보존하는 것을 중하다. 그렇게 함과 동시에 개발도 똑같이 중요하다.
    개인적으로 개발과 보존은 모두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개발을 안 하면 인간의 발전은 중단는 수가 있고, 보존을 안 하면 인간의 미래가 어두워질 수가 있다. 정부는 물론 경제학자, 과학자 등부터 주민까지 더 이상 무시할게 아니라 우리의 환경을 지키고자 자신부터 노력하면 좋을 것 같다.


    ====

    전체적으로 의미는 거의 파악될 정도로 잘 쓰셨습니다.

    간간히 보이는 오타 정도 신경쓰기면 더욱 완성도가 높을 것 같아요.


    Write a correction

    Please enter between 25 and 8000 characters.

     

    More notebook entries written in Korean

    Sho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