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nkie
내가 존경하는 사람 사람들에게는 한 분이 존경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나도 한 분은 존경하는 사람이 있다. 그 분은 우리 회사의 사장님이셨다. 내가 졸업 후에 바로 그 회사에서 다니기 시작했다. 거기에서 일을 한지 벌써 2년이 되었다. 그동안 열심히 일을 하는데 하루에 기회가 있다. 사장님께서 영어를 잘 하는 사람이 필요한다. 사장님과 함께 일을 하다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그 직위를 해보니까 신청해 보겠다. 몇일 후에 사장 비서가 전화해서 내가 신청한 직위를 확인했다고 말씀하셨다. 기분이 너무 좋았다.
Apr 16, 2014 10:06 AM
Corrections · 1
1


我既諗法

내가 존경하는 사람

사람들에게는 한 분이 누구나 존경하는 사람이 한 사람은 있을 것이다. 나도 한 분은 존경하는 사람이 한 분 있다. 그_분은 우리 회사의 사장님이다. 내가 졸업 후에 바로 회사에 다니기 시작했다. 거기에여기서 일을 한_지 벌써 2년이 되었다. 그동안 열심히 일을 는데 하루에어느 날 나에게 기회가 찾아왔다. 사장님께서 영어를 잘_하는 사람이 필요하다고 하셨다. 사장님과 함께 일을 하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그 직위를 해보니까일을 해보려고 신청해 보다. 몇일며칠 후에 사장 비서가 전화해서 내가 신청한 직위것을 확인했다고 말씀하셨다. 기분이 너무 좋았다.


\^o^/

April 16,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