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cket
일기장에게 3 다음주에 학교의 시험을 오고 있어요. One of the segment 수필이에요. (한국어로 어떻게 써요?) 그래서 자신이 없어요. 제가 수필을 도와주시겠어요? --- 제가 가족은 5명하고 같이 살아요. 아버지와 어머니와 아빠와 여동생이에요. 아버지께서는 해외에 일을 하시서 별로 안 보세요. 아버지께서는 매일 열심히 일하시고 있어서 돈을 벌세요. 어머니께서는 주부예요. 매일 맛있는 음식을 준비하세요. 우리는 매일 저녁을 다 먹어요. 오빠는 대학생이고 공부를 잘 해요. 멋있으서 여자 친구가 있어요. 오빠는 컴퓨토를 알아서 언제 내 컴퓨터를 고장 나하든지 간에 오빠는 컴퓨터가 고칠 거예요. 너무 감사해요. 제 여동생은 고등학생이지만 똑똑하지 않아요. 매일 컴퓨터 앞에서 한국 드라마를 봐서 숙제를 안 해서 학교를 관심이 않아요. 제가 언니니까 걱정하지만 여동생은 제 말을 듣지 않아요. 어떻게 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가족하고 행복한 살아요, 그래서 제 가족을 사랑해요.
Apr 16, 2014 2:18 PM
Corrections · 1

일기장에게 3

다음주에 학교의 시험을 오고 있어요.
One of the segment 수필이에요. (한국어로 어떻게 써요?)
그래서 자신이 없어요.
제가 수필을 도와주시겠어요?
---

저는 가족 5명과 같이 살아요. 아버지, 어머니와 여동생이에요. (ps. 아버지 = 아빠)
아버지께서는 해외에서 일을 하셔서 별로 안 보이세요. (It will be better to use "아버지께서는 해외에서 일을 하고 계셔서 자주 만날 수 없어요.") 아버지께서는 매일 열심히 일하시고 돈을 벌세요. 
어머니께서는 주부예요. 매일 맛있는 음식을 준비하세요. 우리는 매일 저녁을 다 먹어요.
오빠는 대학생이고 공부를 잘 해요. 멋있어서 여자 친구가 있어요.
오빠는 컴퓨터를 알아서 만약 내 컴퓨터를 고장 난다면 오빠가 컴퓨터를 고칠 거예요. 너무 감사해요.
제 여동생은 고등학생이지만 똑똑하지 않아요.
매일 컴퓨터 앞에서 한국 드라마를 봐서 숙제를 안 해서 학교를 관심이 없어요.
제가 언니니까 걱정하지만 여동생은 제 말을 듣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겠어요.
가족하고 행복하게 살아요, 그래서 제 가족을 사랑해요.

 

-

I hope it will be helpful:)

January 13,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