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loe
우리 도서관 저는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해서 시간이 있으면 자주 도서관에 갑니다. 우리 도서관은 다양한 책이 있고 조용하기 때문에 제가 또 그곳에서 공부 할 수 있습니다. 가끔 집에 있는 것이 아주 심심하니까 도서관에 가는 것이 더 좋습니다. 제가 그곳에 갈 때마다 초반에는 좋은 책을 찾습니다. 보통 재미있는 책을 읽고 있으면 하루종일 도서관에 있지만 가끔은 그 책을 빌리기도 합니다. 우리 도서관에도 카페가 있어서 저는 책을 읽으면서 커피를 마십니다. 어렸을 때는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해서 독서를 할 때마다 기분이 좋아집니다.
Apr 17, 2014 3:59 AM
Corrections · 2

우리 도서관

저는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해서 시간이 있으면 자주 도서관에 갑니다. 우리 도서관은 다양한 책들이 있고 조용하기 때문에 저는 그 곳에서 공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or 우리 도서관은 다양한 책들이 있고 조용하며, 또한 저는 그곳에서 공부도 할 수 있습니다.) 가끔 집에 있는 것이 아주 심심할땐 도서관에 가는 것이 더 좋습니다. 저는 그곳에 가면 처음에는 좋은 책을 찾습니다. 보통 재미있는 책을 읽으며 하루종일 도서관에 있곤 하지만 가끔은 그 책을 빌리기도 합니다. 우리 도서관에는 카페도 있어서 저는 책을 읽으면서 커피를 마시곤 합니다.

어렸을 때는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해서 독서를 할 때마다 기분이 좋았습니다.

April 17,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