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nny
자기 소개 안녕하세요? 나는 영국에서온 대학생이다. 내 부모님들이 인도 사람인데 난 영국에서 태어나고 영국에서 컸다. 다르게 말하면 런던 토박이다 ㅋㅋ. 내가 쉐필드 대학교에 다니고 있고 한국어를 전공하며 일번어를 부전공으로 공부하고 있다. 그런데 한국어를 더 열심히 하고 싶어서 언제나 신간이 되면 italki로 한국어를 연습하려고 한다. 난 작년 8월에 한국에 처음으로 왔는데 9월에 성대에서 교환 학생활을 제대로 시작했다. 한국에 온 이유는 내 전공 때문이다. 또한 성대 어학원에서 강렬하게 한국어를 공부가 필요야한다. 따라서 9월부터 지금까지 한국어를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 지금 5급(고급) 학생인데 다음 주 (수욜)에 기말 시험을 잘 보면 6급에 올라갈 수 있다. 6월 20일까지 공부할 것이고 그다음에, 합격한 후에, 여기저기 여행하려고 한다. 지금까지 읽었으면 정말 감사한다. 이것 그냥 나의 베이식 자기 소개이다. 알다시피 실수를 수정하면 너무 반갑고 기쁘다. 앞으로 더 재밌는 글을 쓰도록하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즐겁게 읽고 응원해 주시기 바란다.
Apr 17, 2014 5:30 PM
Corrections · 1

자기 소개

안녕하세요?

나는 영국에서 온 대학생이다. 내 부모님은 인도 사람인데 난 영국에서 태어나고 영국에서 컸다. 다르게 말하면 런던 토박이다 ㅋㅋ. 나는 쉐필드 대학교에 다니고 있고 한국어를 전공하며 일본어를 부전공으로 공부하고 있다. 더불어 한국어를 더 열심히 하고 싶어서 언제나 시간이 되면 italki로 한국어를 연습하려고 한다.

난 작년 8월에 한국을 처음 방문했는데, 본격적으로 성대에서 교환 학생으로 생활한 것은 9월부터였다. 한국에 온 이유는 내 전공 때문이다. 또한 성대 어학원에서 적극적으로 공부할 필요성을 느꼈기 때문이다. 따라서 9월부터 지금까지 한국어를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 지금 5급(고급) 학생인데 다음 주 (수요일)에 기말 시험을 잘 보면 6급으로 올라갈 수 있다. 6월 20일까지 공부할 것이고 그 다음 합격한 후엔, 여기저기 여행하려고 한다.

지금까지 이 글을 읽어주신 것에 대해 정말 감사한다. 이것은 그냥 기본적인 자기 소개이다. 아시다시피 실수를 수정해줄때마다 너무 반갑고 기쁘다. 앞으로 더 재밌는 글을 쓸 것이므로, 여러분들도 즐겁게 읽고 응원해 주시기 바란다.

April 17,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