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iel
합창단 정말 좋아해요 저 살는 도시에서 많이 대학교 합창단 있는데 몇주전에 공회당에 모든 합창단들 같이 공연했어요. 지휘자는 스웨덴에서 가장 유명한 지휘자 지휘했어요. 지휘 정말 잘했어서 재미있었어요. 합창단들이 같이 공연하고 각자 합창단 공연했어요. 우리 합창단 스웨덴의 노래 'Aftonen' ('저녁놀') 했어요. 저번주말에 친구들과 만나고 저녁 같이 먹고 극장에 갔어요. 식당에서 고등학교 때 같이 공부한 친구를 만났서 이야기했어요. 그에게 한국에서 공부했다고 말했서 친구 부럽라고 했어요 ㅋㅋ 그다음에 작은 극장에 갔서 하야오 미야자기의 새로운 영화 봤어요. 애니메이션 능숙하게 했어요. 내용은 복잡했어요. 주제를 이해하려면 그것에 대해서 토론하는 것이 좋아요. 다음주에는 우리 합창단 에스토이아에서 있는 합창단 컨벤션에 갈 거예요! 두월 이상부터 많이 연습했어서 이제 노래 잘해요. 수요일 저녁에 스톸홀름에서 탈린에 나룻배로 타고 아침에 타르트에 버스로 갈 거예요.
Apr 19, 2014 7:54 PM
Corrections · 4

FelRätt
Min åsikt


합창단 정말 좋아해요

제가고 있는 도시에 많이 대학교 합창단이 많이 있는데 몇__전에 공회당에 모든 합창단 같이 공연했어요. 지휘자는 스웨덴에서 가장 유명한 지휘자 지휘했어요. 지휘 정말 잘했어서 재미있었어요. 합창단이 같이 공연하기도 하고 각자 합창단 공연하기도 했어요. 우리 합창단 스웨덴 노래 'Aftonen' ('저녁놀') 불렀어요.

저번_주말에 친구들과 만나 같이 저녁 같이 먹고 극장에 갔어요. 식당에서 고등학교 때 같이 공부했던 친구를 만서 이야기했어요. 그_친구에게 제가 한국에서 공부했다고 말했서했는데 친구 부럽고 했어요. ㅋㅋ 그다음에 작은 극장에 서 하야오 미야자기의 새로운 영화 봤어요. 애니메이션 능숙하게 훌륭했어요. (하지만) 내용은 복잡했어요. 주제를 이해하려면 그것에 대해서 토론하는 것이 좋해야 할 것 같아요.

다음_주에는 우리 합창단 에스토이아에서 있는 합창단 컨벤션에 갈 거예요! 두 이상부터 많이 연습했어서 이제 노래 잘해요. 수요일 저녁에 스톸홀름에서 탈린까지 나룻배로 고아침에 타르트에 버스로 갈 거예요.



\^o^/

April 20, 2014

합창단 정말 좋아해요

제가 사는 도시에는 많은 대학교 합창단이 있는데 몇주전에 공회당에 모든 합창단들이 같이 공연했어요. 지휘자는 스웨덴에서 가장 유명한 지휘자였어요. 지휘를 정말 잘해서 재미있었어요. 합창단들이 같이 공연하고 각자 합창단 공연을 했어요. 우리 합창단은 스웨덴의 노래 'Aftonen' ('저녁놀')를 공연했어요.

저번 주말에 친구들과 만나서 저녁을 같이 먹고 극장에 갔어요. 식당에서 고등학교 때 같이 공부한 친구를 만났서 이야기했어요. 그에게 한국에서 공부했다고 말했서 친구가 부럽다고 했어요 ㅋㅋ 그 다음에 작은 극장에 가서 하야오 미야자기의 새로운 영화 봤어요. 애니메이션 능숙하게 했어요. 내용은 복잡했어요. 주제를 이해하려면 그것에 대해서 토론하는 것이 좋아요.

다음주에는 우리 합창단이 에스토이아에 있는 합창단 컨벤션에 갈 거예요! 2개월 이상 많이 연습해서 이제 노래 잘해요. 수요일 저녁에 스톸홀름에서 탈린에 나룻배로 타고 아침에 타르트로 버스를 타고 갈 거예요.

 

공연장 정말 멋있어요^^

April 20,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