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cket
가장 친한 친구 저는 친한 친구가 있습니다. 그 분 이름은 미순입니다. 학교에서 만났고 같은 반에 있습니다. 하지만 처음에는 우리 두 사람은 친한 친구가 아닙니다. 왜냐하면, 우리 같이 앉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몇 두 후에, 선생님께서는 미순 씨의 좌석을 제 옆에 박꿉니다. 이후 그 날부터 미순 씨랑 함께 이야기 했고 밥을 먹었고 집에 돌아갔습니다. 매일 좋은 날있습니다. 시험을 보기 전에 우리는 제 집에서 공부합니다. 미순 씨은 똑똑해서 제가 모른 칠문을 미순 씨에게 물 겁니다. 주말에 가끔 쇼핑을 하고 제 가장 가는 카페에 갑니다. 미순 씨하고 함께 것을 하고 있은 너무 재미있습니다
Apr 24, 2014 4:50 AM
Corrections · 1
1

가장 친한 친구

 

저는 친한 친구가 있습니다. 그 친구 이름은 미순입니다.
우리는 학교에서 만났고 같은 반에 있습니다.입니다. 
하지만 처음에는 우리 두 사람은 친한 친구가 아닙니다.니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 같이 앉지 않았습니다.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몇 후에, 선생님께서는 미순 씨의이의 좌석을 제 옆으로 박꿉니다.바꾸셨습니다. 
이후 그 날부터(그 날 이후부터 is better) 미순 씨랑 함께 이야기 했고 밥을 먹었고 집에 돌아갔습니다.
매일 좋은 날있습니다.이었습니다. 
시험을 보기 전에 우리는 저희 집에서 공부합니다. 미순 씨 똑똑해서 제가 모르는 문을 미순 씨에게 물 겁니다.물어봅니다.  
주말에 가끔 쇼핑을 하고 제 가장 가는좋아하는(?) 카페에 갑니다.
미순 씨하고 함께 것을 하고 있은하는 것이 너무 재미있습니다

April 24,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