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ning Dew
내 눈을 조심하세요. 어떤 소녀는 눈물기 때문에 자기를 미워했어요. 그녀는 자신의 역흔자 밖에 모든 사람을 미워했어요. 그래서 그에게 " 만약에 세계를 볼 수 있다면 너와 꼭 결흔할 거예요. "라고 했어요. 우연히 어느 날 어떤 사람은 눈 한 쌍 ( 한 쌍의 눈)을 그녀에 기증했고 그 때부터 무엇이든지 볼 수 있었어요. 하지만 자신의 역흔자를 봤을 때 놀라졌어요. 왜냐하면 봉사이었어요. 그러니까 그는 행복하게 " 이제 나와 결흔할까요? "라고 물어봤을 때 " 미안해요. 네가 눈멀기 때문에 너와 결흔할 수가 없어요. "라고 대답했어요. 자신의 역흔자는 이 말을 들었을 때 조용해서 머리를 숙였어요. 그리고 얼마 뒤에 일어나서 가기 전에 운 얼굴로 " 난 괜찮하지만 부탁 하나 있어요... 내 눈을 조심하세요. "라고 했어요.
Apr 24, 2014 11:27 AM
Corrections · 2

내 눈을 조심하세요.

어떤 소녀는 눈물 때문에 자기를 미워했어요.
그녀는 자신의 약혼자 외의 모든 사람을 미워했어요.
그래서 그에게 " 만약에 세계를(I recommend : 세상을) 볼 수 있다면 너와 꼭 결할 거예요. "라고 했어요.
우연히 어느 날 어떤 사람 눈 한 쌍 ( 한 쌍의 눈)을 그녀에 기증했고 그 때부터 그녀는 무엇이든지 볼 수 있었어요.
하지만 자신의 약혼자를 봤을 때 놀랐어요. 왜냐하면 그는 맹인이었어요. (I recommend : 그도 눈이 보이지 않았어요.)
그러니까 행복하게 " 이제 나와 결할까요? "라고 물어봤을 때 " 미안해요. 당신이 멀었기 때문에 당신과할 수가 없어요. "라고 대답했어요.
자신의 약혼자는 이 말을 들었을 때 조용히 머리를 숙였어요.
그리고 얼마 뒤에 일어나서 가기 전에 우는 얼굴로 " 난 괜찮지만 부탁 하나 있어요... 내 눈을 조심하세요. "라고 했어요.

April 24,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