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
고치고 싶은 것 안녕하세요,여러분! 오늘 저는 제가 고치고 싶은 것에 대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저는 한국예능프로그램을 좋아하기 때문에 한국에서 신문방송학을 전공하고 싶습니다.그래서,한국에 유학했습니다.지금까지 편리해서 저는 신촌에 있는 하숙집에서 살고 있습니다. 하숙집이 깨끗하고 조용합니다.하숙집의 주인아주머리도 정말 친절하고요.그래도,저는 지금 살고 있는 하숙집을 조금 고치고 싶습니다. 집은 사람들이 날마다 살고 있는 곳인데 모든 사람에게 집이 중요한 곳중에서 하니입니다.유학생으로 하숙집은 저의 서울의 집입나다.저는 여기에서 공부를 하고 잠을 자고 밥도 먹습니다,제 서울 생활에서 아주 중요한 자리를 차지합니다.제 생각에는 집에서 혼자만의 공간을 누릴 수 있다고 봅니다.좋은 집에서 살면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이렇게 기뿜을 가지고 즐겁게 일을 하거나 공부를 했으면 좋겟습니다. 저는 단순한 디자인를 좋아합니다. 저는 여러 색 중에서도 특별히 하얀색을 좋아합니다.그 이유는 하얀색을 순수하고 자연 그대로의색으로 보기 때문입니다.그래서,우선 하얀 페인트를 칠하고 싶습니다.두번째,저는 텔레비전하고 큰 침대를 사고 싶습니다.저는 하국프로그램을 좋아해서 텔레비전이 있으면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직접 볼 수 있을 거예요.그리고 편일에 집에서 심심할때 텔레비전을 볼 수 잇었으면 진짜 좋겠습니다. 저는 스면과 건강 관계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수면의 중요성도 말할 것도 없습니다.좋은 수면때문에 크고 편안한 침대를 사고 싶습니다.마지막,저는 집에서 꽃을 심고 가꾸는 것을 하고 싶습니다.뉴스에 따라면 식물이 공기를 정화할 수 있다고 해서 건강에 좋을 거예요.그리고,집에서 공부를 하다가 힘들어서 꽃을 봤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이렇게 집을 고치고 싶습니다.여러분은 어때요? 끝까지 잘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Apr 24, 2014 2:34 PM
Corrections · 2
1

고치고 싶은 것

안녕하세요,여러분!

오늘 저는 제가 고치고 싶은 것에 대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저는 한국 예능프로그램을 좋아하기 때문에 한국에서 신문방송학을 전공하고 습니다. 그래서, 한국에 유학중입니다.지금까지 편리해서 저는 신촌에 있는 하숙집에서 편하게 살고 있습니다.
하숙집이 깨끗하고 조용합니다. 하숙집의 주인 아주머도 정말 친절하고요. 그래도, 저는 지금 살고 있는 하숙집을 조금 고치고 싶습니다.

집은 사람들이 매일 생활하는곳 여서 모든 사람에게 집 중요한곳 하니라고 생각합니다.유학생으로 하숙집은 저의 서울의 집이나 다름 업습니다. 저는 여기에서 공부를 하고 잠 자고 밥도 먹습니다, 제 서울 생활에 있어서 아주 중요한 자리를 차지합니다(하고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집에 혼자만의 공간을 릴 수 있다고 봅니다.좋은 집에서 살면 기분이 좋을 것 같고 또한 렇게 기뿜을 가지고 즐겁게 일을 하거나 공부를 했으면 좋겟습니다.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단순한 디자인를 좋아합니다.

저는 여러 색 중에서도 특별히 하얀색을 좋아합니다.그 이유는, 저는 하얀색을 순수하고 자연 그대로의색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선 하얀 페인트를 칠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저는 텔레비전하고 큰 침대를 사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한국의 TV프로그램을 좋아하고 텔레비전이 있으면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직접 볼 수 있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일에 집에서 심심할때마다 텔레비전을 볼 수 있어서 진짜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저는 면과 건강 관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수면의 중요성도 말할 것도 없습니다.건강한 수면을 위해 크고 편안한 침대를 사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저는 집에서 꽃을 심고 가꾸는 것(일)을 하고 싶습니다. 뉴스에 따면 식물이 공기를 정화할 수 있다고 해서 건강에 좋을 것 같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집에서 공부를 하면서 힘들때마다 꽃을 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이렇게 집을 고치고 싶습니다.여러분은 어때요?
끝까지 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April 24,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