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미
행복한 어제 어제는 행복한 날이었어요. 날씨가 좀 춥지만 꽂을 나오고 태양이 반짝거렸어요. 이번 학기의 수업들은 바로 지금 끝났어서 제 노역장에서 오찬을 하고 함께 일하는 사람하고 같이 음식을 많이 먹었어요. 그 다음에 저는 도서관에 가서 1시간쯤 동안 공부하고 나서 친구들을 만났어요. 우리 같이 기념에 얘기하면서 걸어 갔어요. 우리 대학교의 한국말 프로그램이 시상식을 하고 싶어했으니까 모든 한국말 학생들이 와서 한국어로 행했어요. 우리 반이 초급반이라도 한국어로 비디오 스킷을 만들고 보여줬으니까 우리 많이 기다리고 긴장했어요. 진짜 좋고 재미있었어요! 그리고 그 전에 제가 신문을 잘 써서 작은 상을 받았어요. 너무 행복했어요. 근데 한국어 쓰기 아직도 잘 못 해요…..지금보다 더 제가 계속 열심히 일하고 공부하게요. 한국말로 도와 주셔서 고맙습니다!
Apr 24, 2014 6:40 PM
Corrections · 4
1

WrongCorrect
Opinion

행복한 어제

어제는 행복한 날이었어요. 날씨가 좀 추웠지만 꽂을꽃이 나오태양햇살이 반짝거렸어요. 이번 학기 수업들은 바로 지금 끝났어서 제 노역장에서 오찬을 하고 함께 일하는 사람하고 같이 음식을 많이 먹었어요. 그_다음에 저는 도서관에 가서 1시간쯤 동안 공부하고 나서 친구들을 만났어요. 우리 같이 기념에 대해 얘기하면서 걸어_갔어요. 우리 대학교에서 한국말 프로그램에 대한 시상식을 하고 싶어했으니까하기 때문에 모든 한국말 한국어를 배우는 학생들이 모두 와서 한국어로 행했어요. 우리 반 초급반이라도지만 한국어로 비디오 스킷을 만들고 보여줬으니까줘야 했기 때문에 우리 많이 기다고 긴장했어요. 진짜 좋고 재미있었어요! 그리고 그 전에 제가 신문을 잘 써서 작은 상을 받았어요. 너무 행복했어요. 근데 한국어 쓰기 아직도 잘 못 해요…..지금보다 더 제가 계속 열심히 일하고 공부게요.


한국말로 도와_주셔서 고맙습니다!


\^o^/

April 26, 2014
1

행복한 어제

어제는 행복한 날이었어요. 날씨가 좀 춥지만(추웠지만) 꽂을(꽃이) 나오고 태양이 반짝거렸어요. 이번 학기의 수업들은 바로 지금 끝났어서(끝나서) 제 노역장에서 오찬을 하고 함께 일하는 사람하고 같이 음식을 많이 먹었어요. 그 다음에 저는 도서관에 가서 1시간쯤 동안 공부하고 나서 친구들을 만났어요. 우리(우리는) 같이 기념에 얘기하면서 걸어 갔어요. 우리 대학교의 한국말 프로그램(에서) 시상식을 하고 싶어했으니까(해서) 모든 한국말(한국어를 공부하는) 학생들이 와서 한국어로 행했어요(진행됐어요). 우리 반이(반은) 초급반이라도(초급반 이지만) 한국어로 비디오 스킷을 만들고 보여줬으니까(보여줘야되서) 우리(우리는) 많이 기다리고(기다리면서 많이) 긴장했어요. 진짜 좋고 재미있었어요! 그리고 그 전에 제가 신문을 잘 써서 작은 상을 받았어요. 너무 행복했어요. 근데 한국어 쓰기 아직도 잘 못 해요…..지금보다 더 제가 계속 열심히 일하고 공부하게요. (공부할께요)


한국말로 도와 주셔서 고맙습니다!

April 25,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