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relyYours
불안한 미래 난 요즘 하는 일이 많이 없어요. 인턴십이 끝났을때 행복했는데 앞으로 뭐 할지 준비하기는 했지만 어떨때는 우리의 미래를 아무리 얼마나 알고싶어도 알수없어요. 몇월 전에 우리가 서로의 미래에 대새서 얘기를 했었다면 내가 '꼭 8월까지 다른 나라에 가겠지" 라고 했었을거에요. 그렇지만 시간이 지나가다가 옮길수 없게 되었다는 시실을 알아 듣게 되어 있어요. 그런 경험해 본 적있으시나요? 미래를 위해 간절히 노력해봐도 아무 성공이 없단 말이죠. 어휴... 그런데도, 다 잘 될거라고 믿기로 했어요. 내일은 어떻게 될거나 누구를 만날지 모르지만 난 살아 있어서 좋아요 :) 화이팅!
Jul 11, 2014 4:00 PM
Corrections · 4
1

불안한 미래

난 요즘 하는 일이 많이 없어요.

인턴십이 끝났을때 행복했는데, (ex)지금은 모르겠어요. ) 앞으로 뭐 할지 준비하기는 했지만 어떨때는 우리의 미래를 아무리 얼마나 알고싶어도 알수없어요.

몇월몇달 전에 우리가 서로의 미래에 대새서대해서 얘기를 했었다면 내가 '꼭 8월까지8월 전 까지는 다른 나라에 가겠지" 라고 했었을거에요.
그렇지만 시간이 지나가다가지나도 (직장을) 옮길수 없게 되었다는 시실을사실을 알아 듣게 되어 있어요알게 되었어요.

그런 경험해 본 적있으시나요? 미래를 위해 간절히 노력해봐도 아무 성공결실이 없단 말이죠.

어휴...

그런데도, 다 잘 될거라고 믿기로 했어요. 내일은 어떻게 될거나될지 누구를 만날지 모르지만 난 살아 있어서 좋아요 :)

화이팅!

July 11, 2014
안녕하세요 기운내세요 ^^ 메세지를 보내볼까 했는데 창이 아예 안뜨네요 전 서울에 살고 있다가 최근 수원으로 이사가서 수원에서 거주중입니다. 영어를 하고싶은 열정만 있고 시간은 없는 왕초보에요 ㅠㅠ 기회가 된다면 영어를 배우고 싶네요 좋은하루 되세요 ^^
April 30, 2015
파이팅!
July 16, 2014

불안한 미래

저는 요즘 하는 일이 별로 없어요.

인턴십이 끝났을때까지만 해도 행복했었는데, 앞으로 하고 싶은 일들을 준비하기는 했지만 우리의 미래는 아무리 알고 싶어도 알 수 없는 것이니까 불안한 건 어쩔 수 없어요.

몇 개월 전에 우리가 서로의 미래에 대해서 얘기를 했었다면, 저는 '꼭 8월까지는 외국에 갈 수 있을 거야' 라고 했었을거에요.
그렇지만 시간이 다 지나가도 결국 옮길 수 없게 되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어요.

그런 경험해 본 적 있으시나요? 미래를 위해 간절히 노력해봐도 아무런 진전이 없단 말이죠.

어휴...

그렇지만, 다 잘 될 거라고 믿기로 했어요. 내일은 어떤 일이 생길지 누구를 만나게 될지 모르겠지만 저는 살아 있어서 좋아요 :)

화이팅!

July 12,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