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ve
기억에 남는 생일 제 기억에 남는 생일은 35 번재 생일입니다. 그날은 우리 아들의 입양을 법원에서 허락받았습니다. 우리 아내 와 같이 아름다은 딸들 두명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아기를 입양하고 십었습니다. 4 년 동안 아기를 입양하고 싶었습니다. 미국에서는 친어머니가 양가를 선택합니다. 그래서 우리 가족이 생명책을 준비했습니다. 생명책은 가족의 이야기가 있는 사진 앨범입니다. 친어머니들이 생면책들을 보고 양가를 선택합니다. 생면책을 다 준비한 다음에 친어머니마다 우리 잭을 보기 전에 입양 기관이 우리한테 허락을 하려고 전화해 봤슴니다. 하지만 사람마다 본 다음에 입양 기관이 우리 가족을 선택하지 않았다고 전화했습니다. 4년 동안 몇번 그 전화를 바닸습니다. 그 전화를 받은 다음에 우리 가족이 항상 마음 아파서 같이 좀 울었습니다. 1998년 12월 초에 입양 가관에게서 받은 전화는 달랐습니다. 그 때는 입양 기관이 “이 친어머니는 당신 가족을 너무 좋아해요! 그 분은 만나고 싶고 그 분의 아기를 당신 가족에게 맡기면 좋겠습니다” 라고 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을 잘 생각하십시오. 이 친어머니가 미국 인디언이니까 더 어려울 거예요. 인디언 나라 때문에요.” 라고 했습니다. 2 일후에는 우리 안내도 저도 입양 기관에서 친어머니 도와준 사람도 우리 아들의 친어머니하고 같이 저녁을 먹으러 마났습니다. 그 다음에 일개 월 동안 친어머니하고 같이 병원에 갔습니다. 1999년 1월 17일 우리 다 같이 벙원에 갔고 우리 아들 태어났습니다. 다음 날에 우리 아들 우리 가족하고 같이 집에 왔습니다. 하지만 인디언 나라 때문에 걱정이 많았습니다. 1999 년 9 월 14 일은 제 35 번째 생일이었습니다. 그 날, 입양을 법원에서 허락받닸습니다. 우리 온 가족이 정말 기뻤습니다. 그래서 기억에 남는 생일입니다.
Jul 22, 2014 1:19 PM
Corrections · 5
1

기억에 남는 생일

가장 기억에 남는 생일은 35 번 생일입니다. 그날은 우리 아들의 입양을 법원에서 허락받았습니다.

우리 아내 와 같이저와 아내에게는 아름다 딸들 두명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아기를 입양하고 었습니다. 4 년 동안 아기를 입양하고 싶었습니다. 미국에서는 친어머니가 가를아이가 입양될 가정을 선택합니다. 그래서 우리 가족이 생명책을 준비했습니다. 생명책은 가족의 이야기가 있는 사진 앨범입니다. 친어머니들이 생면책들을 보고 양가를입양될 가정을 선택합니다. *생명책 sounds strange but I didn't know how to correct it, probably we don't have it, or I just don't know about it. So I didn't correct it.

생면책을 다 준비한 다음, 친어머니마다들이 우리 을 보기 전에 입양 기관에서는 우리한테에게 허락을 하려고 전화해 봤슴니다.구하기 위해 전화를 했습니다. 하지만 사람마다 본 다음에어머니들이 책을 본 후에, 입양 기관은 그들이 우리 가족을 선택하지 않았다고 전화했습니다. 4년 동안 몇번이나 그 전화를 바닸받았습니다. 그 전화를 받은 다음에받으면 우리 가족 항상 마음 아파서 같이 좀 울었습니다. 


1998년 12월 초에 입양관에게서 받은 전화는 달랐습니다. 그 때는 입양 기관이 “이 친어머니는 당신 가족을 너무 좋아해요! 그 분은 당신 가족을 만나고 싶고싶어 하고, 그 분의 아기를 당신 가족에게 맡기면 좋겠습니다좋겠다고 했어요” 라고 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을 잘 생각하십시오. 이 친어머니가 미국 인디언이니까라서 더 어려울 거예요. 인디언 나라 때문에요.” 라고 했습니다.   *What does "인디언 나라 때문에요?" means? I didn't correct it because I didn't understand what you meant. I can correct it to better sentence if you let me know :)

2 일후에는이틀 후, 우리 안내도 저도 입양 기관에서 친어머니 도와준 사람도 우리 아들의 친어머니하고 같이 저녁을 먹으러 마났습니다.저와 아내는 입양 기관에서 도움을 준 사람과 우리 아들의 친어머니와 함께 저녁을 먹었습니다. 그 다음에 일개 월 동안한 달 동안은 친어머니하고 같이 병원에 갔습니다. 1999년 1월 17일, 우리 다 같이 원에 갔고 우리 아들 태어났습니다. 다음 날에 우리 아들 우리 가족하고 같이 집에 왔습니다.

하지만 인디언 나라 때문에 걱정이 많았습니다. 1999 년 9 월 14 일은 제 35 번째 생일이었습니다. 그 날, 입양을 법원에서 허락받습니다. 우리 온 가족이 정말 기뻤습니다.

그래서 가장 기억에 남는 생일입니다.

 

 

This is such a beautiful story. I also felt sad when I read the part where you cried after the calls that the mothers didn't want to give their babies up for adoption to your family. I can't even imagine how happy you must have been when your son was born and your family finally brought him home. 

July 22, 2014
1

기억에 남는 생일

제 기억에 남는 생일은 35 번재 생일입니다.

그날은 우리 아들의 입양을 법원에서 허락받았습니다.

우리 아내 와 같이 아름다은 딸들 두명있습니다.

저는 우리 아내와 같이 아름다운 딸들이 두명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아기를 입양하고 십었습니다. (->싶었습니다.)

4 년 동안 아기를 입양하고 싶었습니다.

this sentence is long

it's would be best make one sentence.

-> 하지만 우린 4년동안 다른 아기를 입양하고 싶었습니다.

 

미국에서는 친어머니가 양가를 선택합니다.

 

그래서 우리 가족이 (or 가족은) 생명책을 준비했습니다.

 

생명책은 가족의 이야기가 있는 사진 앨범입니다.

 

친어머니들이 생면책들을 보고 양가를 선택합니다.

생면책을 다 준비한 다음에 친어머니마다 우리 잭을 보기 전에 입양 기관이

                                   친어머니들 마다 우리 책을 보기 전에

우리한테 허락을 하려고 전화해 봤슴니다.

                                전화했습니다.

 

하지만 사람마다 본 다음에 입양 기관이 우리 가족을 선택하지 않았다고 전화했습니다.

- 하지만 입양기관은 본 사람마다 우리 가족을 선택하지 않았다고 전화했습니다.

 

4년 동안 몇번 그 전화를 바닸습니다.

- 4년 동안 몇번이나 그 전화를 받았습니다.

 

(그 전화를 받은 다음에) 우리 가족이 항상 마음 아파서 같이 울었습니다. '좀' - is little

- 그때 마다 우리 가족은 항상 마음이 아파서 같이 울었습니다. 

1998년 12월 초에 입양 기관에게서 받은 전화는 달랐습니다.

 

그 때는 입양 기관이 “이 친어머니는 당신 가족을 너무 좋아해요!

그 분은 만나고 싶고 그 분의 아기를 당신 가족에게 맡기면 좋겠습니다” 라고 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을 잘 생각하십시오.

이 친어머니가 미국 인디언이니까 더 어려울 거예요. 인디언 나라 때문에요.” 라고 했습니다.

2 일후에는 우리 안내도 - 아내저도 입양 기관에서 친어머니 도와준 사람도

우리 아들의 친어머니하고 같이 저녁을 먹으러 마났습니다. (-> 만났습니다.)


그 다음에 일개 월 (->한달 more natural) 동안 친어머니하고 같이 병원에 갔습니다.

 

1999년 1월 17일 (우리) 다 같이 벙원에 갔고 우리 아들 태어났습니다.

- 우리 = 다같이 similar meaning

 

다음 날에 우리 아들 우리 가족하고 같이 집에 왔습니다. 

하지만 인디언 나라 때문에 걱정이 많았습니다.

 

1999 년 9 월 14 일은 제 35 번째 생일이었습니다.

그 날, 입양을 법원에서 허락받닸습니다.  (-> 받았습니다.)


우리 온 가족이 정말 기뻤습니다.

그래서 기억에 남는 생일입니다.

 

comment: 정말 감동적인 이야기 인것같아요!!

생명을 소중히 할 줄 알고 사랑하는 그 마음이 너무 아름다워요~

앞으로도 행복하세요!!

July 22,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