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él
Discrimination 차별 그것은 사람들이 더 열려 있어야하기 때문에 2014 년 차별에 대해 얘기하고 재미있다 .. 그러나 불행하게도 그것은 세계의 가장 일반적인 것입니다. 우리는 ... 자신의 다른 국가, 또는 다른 종교에서, 인종, 외모해서 사람들에게 말을 거부하고 나는 그것이 끝나지 않을 것 다른 이유를 언급 유지할 수 있습니다 :/ 사람이없이 나를 판단 시작할 때 내가 가장 싫어 심지어 저를 알고 .. 그것은 정말 실망
Jul 24, 2014 7:47 AM
Corrections · 3
1

메모(a comment): 한 줄 씩 표현을 교정해 볼께요.( I will proofread your expressions line by line)

앞으로 나올 교정문장들은 의역이 될 수 있어요. 왜냐하면 Ame´l가 의도하고자 하는 바를 완벽하게 파악하기 어려웠기 때문입니다. 제 글은 당신이 의미하고자 했던 바와 다를 수 있어요! (This following correction sentences would be a paraphrase because I could not perfectly figure out what you intended. My wrting would be diffrerent with what you wanted to mean)

 

Discrimination

차별

Nothing todo 


그것은 사람들이 더 열려 있어야하기 때문에 2014 년 차별에 대해 얘기하고 재미있다 ..

나는 사람들이 차별이라는 문제에 대해 더 개방적으로 변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2014년도에 일어난 차별에 대해 이야기 해보는 것이 흥미롭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그것은 세계의 가장 일반적인 것입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차별은 전세계에서도 아주 일반적인 현상입니다.

 

우리는 ... 자신의 다른 국가, 또는 다른 종교에서, 인종, 외모해서 사람들에게 말을 거부하고

우리는 자신과는 다른 국가, 종교, 인종, 외모를 가진 사람들과의 대화를 피하고

 

나는 그것이 끝나지 않을 것 다른 이유를 언급 유지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 것(차별)이 앞으로도 사라지지 않는 이유들을 여기에 적을 수 있습니다.

 

:/ 사람이없이 나를 판단 시작할 때 내가 가장 싫어 

(사람?) 선입견을 가지고 나를 판단하기 시작하는 것을 나는 가장 싫어한다. 

 

심지어 저를 알고 .. 그것은 정말 실망

심지어 나를 알고도 그렇게 하는 것은 정말 실망스럽다.

 

July 26, 2014
In the middle of correction, i just wonder, is this google translation? If not and you can tell me what you want to say in English, msg me plz.
July 25,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