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ssell Wan
밤에 이상한 것(Strange things at night) 모두 사람들이 때때로 이상한 경험을 가지고있어요. 어느날 밤에 침대에 누고 잘때 이상한 악몽을 받았어요. 악몽에 제 침대를 고장났고 제가 바닥에 넘어첬어요. 일어나고싶은데 갑자기 침대이 저를 먹었어요! 정신을 차러고나서 침대 엽에 보았어 사실은 찐짜 침대이 고장났어요. 침대의 Spring철이 옆에 나왔어 정말 위험해 보여요. 지금 글을 쓰는 중에 이웃집쪽에 이상한 소리르 들수있어요. 혼자 살라 까끔 너무 무섭던데요...........
Jul 25, 2014 4:54 PM
Corrections · 1
1

밤에 이상한 것(Strange things at night) 밤에 생긴 이상한 일들

모두(모든) 사람들이(사람들은) 때때로 이상한 경험을 가지고있어요.(it's good but I would say either 경험을 하곤 해요. 경험을 해요) 어느날 밤에 침대에 누고(누워) 잘때 이상한 악몽을 받았어요 (꾸었어요). 악몽에(악몽 때문에) 제 침대를(침대가) 고장났고 제가(전 or 저는) 바닥에(it sounds ok but I would say 바닥으로) 넘어첬어요(떨어졌어요). 일어나고싶은데 갑자기 침대이(침대가) 저를 먹었어요! 정신을 차러고나서 침대 엽에(옆을) 보았어 사실은 찐짜 침대이(침대가) 고장났어요. 침대의 Spring철이 옆에 나왔어 정말 위험해 보여요.

지금 글을 쓰는 중에 이웃집쪽에(이웃집쪽에서) 이상한 소리르(소리를) 들수있어요(들었어요). 혼자 살라(살때) 까끔 너무 무섭던데요...........(It sounds ok but I would say, 무섭더라고요)

July 25,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