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minic
Professional Teacher
my world cup challenge ^^ italki 월드 컵 찰렌지에 대해 쓴지 오래 됐어요. 하지만, 마지막 일기 항목부터 저는 한국어 수업 많이 했어요. 찰렌지 동안 일주일에 수업 세 번 정도 하기로 했는데 연습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가끔 네 번 수업 해요. 최근에 일기 하고 말하기 시험을 봤고 80 점수를 얻었어요.   물론, 일과에 한국어를 말해야 돼서 학교 가거나 한국친구를 만날 때마다 제가 한국말을 더 하려고 노력해요. 처음으로 친구들한테 말 했을때 일부 친구가 정말 졸랐어요... 나도! 아직도 연습 많이 해야 돼는데 친구들이 제게 하루에 계속 말하면 쉬질 거라고 말했어요. 그렜으면 좋겠어요!
Jul 25, 2014 11:41 PM
Corrections · 2
1

my world cup challenge ^^

italki 월드컵 찰렌지에 대해 쓴지 오래 됐어요. 하지만, 마지막 읽기 항목부터 저는 한국어 수업 많이 했어요.

찰렌지 동안 일주일에 세 번 정도 수업을 하기로 했는데 연습하는 것을 좋아해서 가끔 네 번 수업 해요.

최근에 읽기하고 말하기 시험을 봤고 80점을 얻었어요.
 
물론, 일과에 한국어를 말해야 해서 학교 가거나 한국친구를 만날 때마다 제가 한국말을 더 하려고 노력해요.

처음으로 친구들한테 말 했을때 몇명의 친구들이 정말 졸랐어요... 나도! 아직도 연습 많이 해야 돼는데 친구들이 제게 하루에 계속 말하면 쉬어질 거라고 말했어요. 그으면 좋겠어요!

July 26,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