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
자신의 장단점 이것도 대학교에 입학준비문제입니다.잘 부탁합니다.^^ 제 성격은 명량한다고 생각한다.저는 다양한 친구를 사귀기가 좋아한다.왜냐화면 다양한친구를 만나면 다양한 세계를 알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그래서 사귐성이 있고 사람들과 소통하는 능력이 좋다.그리고,저는 다른사람에게 도와주는 일도 좋아한다.저는 고등학교때 방학마다 꼭 고아원에서 봉사활동을 한다. 저는 자습 능력이 있어서 혼자 있을 때도 공부를 열심히 한다.그리고 저는 자신의 관심이 있는 것을 연구에 몰두한다.공부할 때 시간을 합리하게 배정할 수도 있다. 저는 운동도 종아하는 편이다.고도학교때 저는 학교 농구 선수이었다.운동은 건강에 좋을 뿐만 아니라 집단운동을 통해 사람들은 팀워크를 배울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금에 순금이 없듯이, 사람도 완전무결한 사람이 없다.저는 부족한 곳이 아직 많다.예를 들어서 저는 항신이 좀 없어서 어떤일을 끝까기 잘 못 하는 것이다.그런데 저는 이런 니쁜 습관을 고치지를 결심한다.앞으로도 자기 잘 못하는 것을 반성하고 고쳐면서 공부할 건다..
Jul 26, 2014 1:28 PM
Corrections · 1

자신의 장단점

이것도 대학교 입학준비 문제입니다.잘 부탁합니다.^^




성격은 명량다고 생각한다. 는 다양한 친구를 사귀기 좋아한다. 왜냐면 다양한 친구를 만나면, 다양한 세상을 알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인지 사귐성이 있고 사람들과 소통하는 능력이 좋다. 그리고, 다른사람 도와주는 일도 좋아한다. 고등학교때 방학마다 빠짐없이 고아원에서 봉사활동을 하곤 했다.
자습 능력이 있어서 혼자 있을 때도 공부를 열심히 한다. 그리고 자신의 관심이 있는 것에 대해 구에 몰두한다.공부할 때 시간을 합리적으로 배정하여 실행한다.
는 운동도 종아하는 편이다. 고등학교 때 학교 농구 선수로 활동했다. 운동은 건강에 좋을 뿐만 아니라 집단운동을 통해 팀워크를 배울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금에 순금이 없듯이, 사람도 완전무결한 사람 없다. 는 부족한 곳이 아직 많다. 예를 들면, 저는 끈기가 좀 없어서 어떤 일을 끝까 잘 못 하는 이다. 하지만 지금부터 이런 쁜 습관을 고치기로 결심다. 앞으로 잘 못하는 것을 반성하고 고면서 공부해 나갈 것이다.

July 26,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